‘금쪽 상담소’ 편성시간 변경 “오후 8시, 라인업 강화”[공식]

김하영 기자 2023. 8. 31. 16: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공식 포스터. 채널A 제공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가 화요일 오후 8시에 편성됐다.

채널A는 오는 9월 4일부터 오후 8시대 편성 라인업을 강화한다. 주요 예능 프로그램을 전진 배치하고 신규 교양 프로그램을 편성하는 등 프로그램 라인업을 강화했다.

월요일에는 신규 교양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이 편성되고, 화요일에는 기존 금요일에서 편성을 변경한 ‘금쪽 상담소’가 방송된다. 목요일에는 ‘나는 몸신이다 시즌2’, 금요일에는 ‘금쪽같은 내새끼’, 토요일에는 ‘서민갑부 – 폐업 탈출 대작전‘ 등이 배치된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그동안 매주 금요일 방영한 ‘금쪽 상담소’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으로 전진배치 된 것이다. ‘금쪽 상담소’는 오는 9월 5일부터 화요일 저녁에 자리를 잡고 시청자와 공감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재편된 채널A 예능 편성표. 채널A 제공



채널A 편성 관계자는 “뉴스A가 끝난 직후 바로 양질의 프로그램을 시청자들이 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9월 4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을 앞둔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스타와 함께 한 절친들의 생생한 증언으로 새롭게 각색하는 스타의 인생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나는 몸신이다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금쪽같은 내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서민갑부-폐업 탈출 대작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