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첫 서버 이전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첫 서버 이전을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50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 이용자들이 다음 달 6일까지 서버를 이전할 수 있다.
서버 이전은 '캐릭터 이전'과 '길드 이전'으로 구분된다.
서버 이전 시 보유한 기술과 아이템 등 모든 자산이 함께 이동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첫 서버 이전을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50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 이용자들이 다음 달 6일까지 서버를 이전할 수 있다. 서버 이전은 ‘캐릭터 이전’과 ‘길드 이전’으로 구분된다.
서버 이전 시 보유한 기술과 아이템 등 모든 자산이 함께 이동한다. 이용자들은 그동안 성장시킨 캐릭터를 그대로 활용해, 새로운 환경에서 ‘나이트 크로우’를 즐길 수 있다. 계정당 이전 가능 횟수는 최대 두 번이다.
이전은 서버 오픈 시기에 따라 2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된다. 같은 그룹에 소속된 서버 간 이전만 가능하다. 가장 최근에 열린 나파엘 서버는 이번 이전에서 제외된다.
한편, 다음 달 14일까지 ‘번영의 땅’에서 획득할 수 있는 사금 주머니와 모리온의 양이 2배 증가한다. 길드 기부나 지령 완료 시 얻을 수 있는 기여도는 3배까지 늘어나 더욱 효율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