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붐힐 운동회’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신규 시즌 '붐힐 운동회'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서는 붐힐마을 운동회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마이룸 테마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여기에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히페리온'도 추가된다.
매일 미션 포인트를 플레이해 포인트를 쌓고 특정 날짜에 오픈되는 점령전을 플레이하면 'K코인', '건전지'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레이스'도 추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붐힐마을 운동회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마이룸 테마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마라톤 수프림’, ‘울트라 코튼’ 등 신규 카트와 ‘해설위원 에띠’, 코치 로두마니‘ 등 신규 캐릭터와 ‘공동묘지 비밀의 수도원’, ‘아이스 아찔한 헬기 점프’ 등 새로운 트랙에서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히페리온’도 추가된다. 히페리온 센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히페리온 옵시디언’, ‘히페리온 블레이즈’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매일 미션 포인트를 플레이해 포인트를 쌓고 특정 날짜에 오픈되는 점령전을 플레이하면 ‘K코인’, ‘건전지’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 레이스’도 추가된다.
특히 이번 시즌 모든 대전에서 승리한 선착순 1000명의 이용자에게는 ‘커스텀 번호판 이용권’을 발행하고 다음 시즌에 커스텀 번호판을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 제한 시간 전까지 가능한 많은 구간을 통과해야 하는 ‘무한 모드’도 추가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랭킹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떡볶이 풍선’, ‘줄다리기 번호판(영구)’ 등 보상을 제공한다. 9월 26일까지는 각종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매점 교환권’을 선물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타이’ 이재명, 천막서 단식돌입… 與 “웬 뜬금포, 민생 발목잡기”
- 한동훈 “이재명, 개인비리 수사에 단식으로 맞서나… 맥락 없다”
- 11살 아들 앞에서…신생아 딸 텃밭에 매장한 엄마
- 이재명 “오늘부터 무기한 단식…무능폭력정권에 국민항쟁”
- “원한 살 일 없는데…” 차량에 문콕 방지 스펀지가 덕지덕지
- 광명역서 여성 폭행하던 50대 男, 말리자 흉기 휘둘러
- “시원하게 사형 내리라” 조롱하던 60대, 실제 사형 선고받자 ‘항소’
- 취객이 흉기 휘두르자 제압한 사장, 정당방위로 인정…어떻게? (영상)
- 서울 신규 쓰레기소각장, 마포구 상암동으로 최종 선정
- 尹, 10월2일 임시공휴일 지정… 추석 ‘6일 황금연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