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천관산 HUG벨트 조성’ TF 회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장흥군은 전날 관계부서 합동으로 '천관산 도립공원 HUG벨트 조성사업 전담팀(TF) 회의'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천관산 도립공원 HUG벨트 조성 TF'는 이달 1일 전라남도-장흥군이 체결한 '어머니품 장흥, 천관산 도립공원 HUG벨트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조석훈 부군수를 단장으로 호남 5대 명산인 천관산을 관광 명소화하기 위해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장흥군은 전날 관계부서 합동으로 ‘천관산 도립공원 HUG벨트 조성사업 전담팀(TF) 회의’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천관산 도립공원 HUG벨트 조성 TF’는 이달 1일 전라남도-장흥군이 체결한 '어머니품 장흥, 천관산 도립공원 HUG벨트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조석훈 부군수를 단장으로 호남 5대 명산인 천관산을 관광 명소화하기 위해 구성됐다.
이번 회의는 천관산 도립공원 발전방향에 대한 전반적인 발표와, 각 부서간의 의견교환, 향후 계획 발표 등 자유로운 방식으로 진행됐다.
장흥군은 이번연도 안으로 기본계획 수립을 마무리하고 군관리계획과 공유재산 등 사업 진행에 필요한 행정절차를 수행하고 내년도부터 사업시행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회의를 주재한 조석훈 부군수는“관광과 산림 분야를 주축으로 TF 참여 모든 부서가 협조와 협력을 통해 하나의 팀처럼 유기적인 업무수행을 통한 사업 진행을 부탁한다”라며 “호남 5대 명산인 천관산을 개발하여 남해안 관광벨트의 주축이 되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