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2주년' 대전신세계, 특별한 9월 다양한 행사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는 개점 2주년을 맞아 스트리트 아트를 대표하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팝업존과 포토존을 선보인다.
31일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전시와 포토존이 백화점 1층에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는 개점 2주년을 맞아 스트리트 아트를 대표하는 그래피티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팝업존과 포토존을 선보인다. 또 고객들에게 특별한 9월을 선물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31일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안드레 사라이바'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 전시와 포토존이 백화점 1층에 펼쳐진다.
안드레 사라이바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물론, 루이비통, 샤넬과 같은 럭셔리 브랜드까지 글로벌 브랜드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글로벌한 예술감각과 대중적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 안드레 사라이바의 그라피티가 담긴 에코백, 담요, 스마트톡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1일부터 10일까지 1층에서 진행된다.
개점 2주년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트랜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도 준비했다. 불리 '레 자뎅 프랑세 컬랙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물론 키엘과 스트리트 브랜드 '브라운브레스X닌자거북이' 팝업 스토어도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서울 지역의 다양한 핫플레이스 맛집을 만나 볼 수 있는 '핫플레이스 맛집 투어'와 SSG 닷컴에서는 대전신세계 2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 층에서는 각 브랜드의 핫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초이스'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밖에 2주년을 기념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대전CBS 인상준 기자 sky0705in@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택시비 1천원"…29년 전 요금 말한 한덕수 총리[이슈시개]
- [투표]'알바 브이로그' 일상 기록일 뿐? 어떻게 생각하세요[이슈시개]
- "부정승차 죄송합니다" 수년 만에 날아 온 편지 한 통
- 정성호 "이재명, 심청 되라? 딸 팔아먹은 심봉사 생각 나"
- 서울서도, 부산서도 '찰칵'…불법촬영 30대 男 구속
- "와퍼가 광고보다 작잖아"…버거킹 반박은?
- 딸 성추행한 남편 살해미수 40대 집행유예…검찰 항소 제기 안한다
- [기고]육사와 국방부 앞세운 친일극우세력의 역사 쿠데타
- 이재명, 오늘부터 무기한 단식 돌입…"국민항쟁 시작"
- '결산' 압박, '오염수' 투쟁…민주당 전방위 공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