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기 꿈꾸는 경영인 대상 '재도전 힐링캠프'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업에 실패한 후 재기를 꿈꾸는 경영자를 위한 힐링캠프가 마련된다.
재단법인 재기중소기업개발원은 3주 과정의 '2023년 재도전 힐링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3주간 경남 통영 죽도에 있는 재기중소기업개발원에서 진행하는 재도전 힐링캠프는 1인 텐트 생활을 통한 자아 성찰과 내적 치유, 한계극복 체험을 통한 자신감 회복, 바람직한 기업가정신 회복, 재창업 성공을 위한 전문가 상담, 농활 등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기중소기업개발원, 기수당 25명 모집
통영 죽도, 10월8일부터 3주간 합숙 교육
사업에 실패한 후 재기를 꿈꾸는 경영자를 위한 힐링캠프가 마련된다. 재단법인 재기중소기업개발원은 3주 과정의 '2023년 재도전 힐링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힐링캠프는 오는 10월8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신청은 9월30일까지다. 모집 규모는 기수당 25명 안팎으로 전액 무료다. 교육 대상은 재도전 중소기업 경영자나 소상공인, 새로운 출발을 희망하는 청년세대다. 고의로 부도를 냈거나 횡령, 사기 등 부도·폐업 사유가 부도덕한 신청자는 제외한다.
3주간 경남 통영 죽도에 있는 재기중소기업개발원에서 진행하는 재도전 힐링캠프는 1인 텐트 생활을 통한 자아 성찰과 내적 치유, 한계극복 체험을 통한 자신감 회복, 바람직한 기업가정신 회복, 재창업 성공을 위한 전문가 상담, 농활 등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자는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확정한다. 교육 신청은 재기중소기업개발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11월4일까지 30기 교육 희망자도 추가로 모집한다. 30기 교육기간은 11월12일부터 12월3일까지다. 2011년에 문을 연 재기중소기업개발원은 지난해까지 28기에 걸쳐 총 43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만원어치 사면 39만원 번다고?…대박 투자 상품 봤더니
- "와, 한국 망했네요"…머리 부여잡은 美 석학, 이번엔 기절할 판
- "밥 먹다가 냄새 난다고 쫓겨났죠"…하수구 청소부의 한숨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 "전쟁 난 줄"…서울 한복판 난데없는 전투기 굉음에 '깜짝'
- 유명 가수도 당했다…4잔 값 빙수 시켰는데 '1인 1음료' 강요
- "H.O.T 강타 포스터 걸어놓고 공부"…첫 흑인 입자물리학 교수 탄생
- 전현무, 충격의 여장…중국에서 무슨 일이
- 데뷔 전 '사생활 논란' 정면돌파…라이즈 승한 "경솔했다"
- '제2의 손연재' 리듬체조 손지인 "내가 봐도 닮은 것 같네요"
- "최원종에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故 김혜빈 친구들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