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유저블 네일팁 ‘뮤즈마크’,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진행…현장 40% 할인

이지혜 기자 2023. 8. 31. 14: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즈마크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리유저블 네일팁 브랜드 ‘뮤즈마크’ (MUZMAK) 가 오는 9월 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뮤즈마크는 재사용이 가능한 네일팁이다.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에서 파이트 저지로 출연 중인 댄서 모니카를 모델로 발탁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 나가고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는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했던 150여종이 넘는 뮤즈마크의 다양한 디자인을 직접 보며 고를 수 있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제품 구매 시 레귤러/숏 스퀘어/페디/리필 점착제는 각 8900원, 코핀/아몬드는 각 9900원으로, 이는 최대 40% 이상의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다.

아울러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시 네일팁 종류에 상관없이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뮤즈마크는 제거 후에도 리필 점착 테이프로 언제든 다시 사용할 수 있다”며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타깃인 2030여성 고객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 소통하고, 제품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고 소개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