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동유럽 요리와 유러피안 와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이하 오크우드) 5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에서 오는 9월 1일부터 '동유럽 리치 오크바인'을 선보인다.
유러피안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와인 페어링 가이드인 '오크바인 보딩패스'를 제공해 동유럽을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유럽 국가별 대표 음식들과 유러피안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주중과 토요일 디너 시간인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오크바인을 선택하면 립아이 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오크바인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독일의 슈바인학센과 샤워 크라우트, 몬테네그로식 블랙 해산물 리조또는 물론 불가리아식 샵스카 샐러드 등 여러 가지 요리와 오스트리아의 카이저슈마렌과 애플 슈트루델, 체코식 팔라친키 등 동유럽의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다.
유러피안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와인 페어링 가이드인 '오크바인 보딩패스'를 제공해 동유럽을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오크우드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동유럽의 음식을 준비하여 엄선한 유러피안 와인과 함께 페어링하면 맛의 풍성함을 경험할 수 있다"라며, "소중한 분들과의 디너 시간을 보내며 풍부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한 10% 할인 또는 오크우드 멤버십 사용을 통한 10% 할인(중복 불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이나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 후에 방문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