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취업 상담회 '어쩌다 취준생 시즌3'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오프라인 취업 상담회 '어쩌다 취준생 시즌3'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어쩌다 취준생 시즌3는 작년 상·하반기에 이어서 세 번째로 열리는 기아의 취업 상담회다.
어쩌다 취준생 시즌3는 기아 인사 담당자와의 1대 1 취업 상담과 버크만 커리어 진단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오프라인 취업 상담회 '어쩌다 취준생 시즌3'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어쩌다 취준생 시즌3는 작년 상·하반기에 이어서 세 번째로 열리는 기아의 취업 상담회다. 9월 8일부터 10일까지 EV 성수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열린다. 취업을 준비하거나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어쩌다 취준생 시즌3는 기아 인사 담당자와의 1대 1 취업 상담과 버크만 커리어 진단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버크만 커리어 진단은 300여개의 문항을 통해 행동, 성격 요인을 분석하고 자기 탐색을 통한 직업 적성과 관심분야를 파악하는 진단법이다. 취업 준비생들은 기아 인사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기아 채용과 자소서 작성, 면접 준비 전략 등 취업 전반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버크만 커리어 진단을 받으려면 9월 3일까지 행사 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해야한다.
기아 관계자는 “우수한 역량을 가진 인재들이 '어쩌다 취준생'을 통해 취업에 자신감을 갖고, 원하는 곳에 입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청, 지능 정보화 시스템 통합…업무·인력 운용 효율화
- 김영섭號 KT 공식출범 “본업·내실 다지겠다”...첫 행선지는 관제센터
- 해외창업도 지원…尹 “세계 스타트업 변화 주도”
- [IFA 2023]K-중기·스타트업, 유럽 넘어 글로벌 진출 교두보 만든다
- [IFA 2023] 글로벌 가전업계, 고효율·카테고리 확장 집중
- 비씨카드 합류, 오픈페이 다시 힘받나
- [핀테크 칼럼]투자 관점에서 본 토큰증권 기대효과
- NHN클라우드, 광주 AI데이터센터 개원일 확정···인프라 이전 시작
- 美이어 2번째 '탄저백신' 개발…질병청 '백신 주권' 앞장
- 통계청, 초거대AI '통계비서' 내년 서비스…“통계 활용 대중화 시대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