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미혼모자 가정에 후원물품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저축은행은 경기 용인 생명의 집에 거주하는 미혼모자 가정을 위해 후원 물품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JT저축은행 직원들이 직접 용인 생명의 집을 방문하고 후원물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모자 가정의 원활한 육아 생활을 후원하고 공동 주거 시설의 생활과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JT저축은행은 경기 용인 생명의 집에 거주하는 미혼모자 가정을 위해 후원 물품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JT저축은행 직원들이 직접 용인 생명의 집을 방문하고 후원물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후원 물품은 수혜 미혼모자 가정이 직접 고른 기저귀 가방, 여성 기초 화장품 등 육아용품과 미용용품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공동 주거 시설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해 흔들 그네 의자를 설치해 미혼모와 아동들의 휴식 공간 마련을 지원했다.
JT저축은행은 용인 생명의 집과 2021년부터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아기 목베개, 턱받이 등의 육아용품 후원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미혼모자 가정을 위해 살균 기능이 탑재된 아기전용 가전 세탁기를 기증하고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물티슈 등 위생품과 세탁용품을 후원했다.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모자 가정의 원활한 육아 생활을 후원하고 공동 주거 시설의 생활과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JT저축은행은 J트러스트그룹의 한국 진출 이후 지역 아동, 미혼모, 장애인 등 사회 취약 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같은 그룹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과 함께 지역 아동을 위한 봄 운동회, 여름 캠핑, 가을 마라톤, 겨울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리 “1등석 강제 다운, 환불도 안돼”…항공사 횡포에 분통
- 황보, 1인 1메뉴 강요에 억울…"음료 4잔보다 비싼 빙수 시켰는데"
- 유재석 "집에서 현미·잡곡 먹어"…남다른 식단 관리
- 임지연 연인 이도현, 군 입대 후 근황…늠름한 까까머리
- “아무도 몰랐다?” 김연아 옆 범상치 않은 ‘사진’, 누군가 했더니
- 무인텔서 혼자 자던 여성 “누가 껴안아 죽을까봐 자는 척”…범인은 업주였다
- ‘마스크걸’ 고현정, 역대급 변신과 열연, 그리고 역대급 솔직한 인터뷰
- 등 굽은 폐지 노인 우산 씌워준 ‘천사’…누리꾼 “모자이크 했지만 얼굴 보이네”
- 이준기 “연예인병 탈피, 비싸게 배웠다"
- "빚 5억. 카드 30만원 미납" 마약에 몰락한 YG아이돌 남태현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