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녹화중 무대 박차고 나갔다 “박서진은 악마” 분노(미스터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연패한 가수 진해성의 서러움이 폭발한다.
무패의 사나이에서 6연패의 사나이가 된 TOP7 진해성.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지독한 슬럼프에 빠진 진해성은 이날 연패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비장한 각오로 무대에 오른다.
진해성은 박서진을 향해 "악마야 악마!"라며 참아뒀던 서러움을 폭발하며 대분노하고 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6연패한 가수 진해성의 서러움이 폭발한다.
8월 31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세계 속으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젠 엄마 사유리, 소울 전파사 그렉, 금발 트로터 로미나, 미스터추 추혁진이 K-트로트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 TOP7과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무패의 사나이에서 6연패의 사나이가 된 TOP7 진해성.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지독한 슬럼프에 빠진 진해성은 이날 연패에 종지부를 찍기 위해 비장한 각오로 무대에 오른다. 그런 진해성의 대결 상대는 평균점수 1위에 빛나는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
7승2무7패 막상막하 전적의 두 사람은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진해성은 박서진을 향해 "악마야 악마!"라며 참아뒀던 서러움을 폭발하며 대분노하고 만다. 결국 진해성은 녹화 도중 "택시 불러!"라며 갑자기 무대를 박차고 나간다. 진해성과 박서진 사이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런가 하면 TOP7 꼴찌 박지현과 황금기사단 꼴찌 김용필은 치열한 꼬리칸 싸움을 펼친다. 박지현은 3승, 김용필은 4승으로 막상막하인 상황. 과연 박지현이 김용필을 이기고 공동 꼴찌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을지. 아니면 김용필이 승점을 추가하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사진=TV CHOSUN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최정원, 불륜 거짓 VS 가정 파탄 1억대 ‘상간남’ 손배소…오늘(31일) 첫 변론기일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현주엽이 학폭” 합의금 노렸던 폭로, 재판行…명예훼손 VS 증인매수 공방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