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X지수, ‘인플루엔자’서 연인 되나…“검토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민과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신작 '인플루엔자' 출연을 논의 중이다.
31일 박정민 소속사 샘컴퍼니 측은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인플루엔자' 출연에 대해 이데일리에 "검토 중인 작품이다. 확정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제안 받고 검토 중인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박정민은 늦은 나이에 입대한 재윤 역, 지수는 군대 간 남자친구 재윤을 기다리는 영주 역으로 출연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박정민 소속사 샘컴퍼니 측은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인플루엔자’ 출연에 대해 이데일리에 “검토 중인 작품이다. 확정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제안 받고 검토 중인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한상운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인플루엔자’는 서울의 고층 빌딩 방공부대를 배경으로 군인 재윤과 방금 이별을 통보받은 그의 여자친구 영주가 좀비 떼와 사투를 벌이며 서로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한진원·지호진 작가가 극본을, 윤성현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박정민은 늦은 나이에 입대한 재윤 역, 지수는 군대 간 남자친구 재윤을 기다리는 영주 역으로 출연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정민은 지난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해 영화 ‘감기’, ‘동주’, ‘변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헤어질 결심’, ‘밀수’ 등에 출연했다.
지수는 JTBC 드라마 ‘설강화’로 주연 데뷔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우 최대 반값, 수산물 60% 할인…정부, 추석 물가 안정에 670억 투입
- "보지 못했다더니"...11살 아들 앞에서 신생아 딸 암매장한 엄마
- 특수교사, 주호민 子 “사타구니·고추” 성 호기심 지도 나섰지만
- “사형 내려달라” 손뼉치고 조롱하더니…진짜 ‘사형’ 내리자 항소
- “대나무로 머리 가격” 中동물원에 설마 푸바오를 [영상]
- '그놈'의 입...마이크 걷어찬 살인범 [그해 오늘]
- 10월2일 임시공휴일 확정…6일 연휴온다
- 신세경 “악플러 45명 형사고소…끝까지 추적해 심판” [전문]
- “무인텔서 혼자 자다 누가 껴안아”…업주가 범인이었다
- 태풍 '하이쿠이' 심상치 않은 예상 경로…'후지와라 효과' 가능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