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中 판호 발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중국 판호를 발급받았다고 31일 밝혔다.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 총괄 이사는 "세계 여러 지역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성공을 거둬온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중국에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중국에서도 성공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현지 론칭 준비에 최선을 다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중국 판호를 발급받았다고 3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스토리, 지역, 캐릭터 육성, 주요 콘텐츠 등 핵심 요소를 그대로 재현했다. 그래픽, BGM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타이틀이다. 2020년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북미,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 론칭 이후 뛰어난 성과를 거듭 기록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 활용 타이틀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글로벌 서비스로 노하우를 쌓았다. 중국에서도 철저한 현지화 작업 등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 총괄 이사는 “세계 여러 지역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성공을 거둬온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중국에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중국에서도 성공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현지 론칭 준비에 최선을 다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청, 지능 정보화 시스템 통합…업무·인력 운용 효율화
- 김영섭號 KT 공식출범 “본업·내실 다지겠다”...첫 행선지는 관제센터
- 해외창업도 지원…尹 “세계 스타트업 변화 주도”
- 그레이스케일 승소에 '비트코인 현물 ETF' 연내 상장 기대…“SEC는 항고할 듯”
- 예결원, 창립 50주년 맞아 비전·조직·기업문화 바꾼다
- 비상금대출도 '온라인 갈아타기' 시작...씬파일러, 인뱅으로 쏠린다
- 이재명, '무기한 단식' 선언…“사법리스크 아닌 검찰 스토킹”
- [클릭!이 차]최고출력 739마력…포르쉐 '카이엔 터보 E-하이브리드'
- '25세 이하 여성' 결혼하면 18만원 준다...출산장려에 칼 빼든 中
- 달 남극에서 '찰칵'…인도 찬드라얀 3호 착륙선 모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