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이병헌 섭외, 아내 이민정 말 잘 들을 것 같아 공략”(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나믹 듀오가 이병헌 내레이션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8월 31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디지털 싱글앨범 '2 Kids On The Block - Part 2'를 발매한 다이나믹 듀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다이나믹 듀오는 'Intro (Narration by 이병헌)'에 대해 얘기했다.
내레이션에 참여한 배우 이병헌의 목소리가 자비없다는 김신영의 평에 최자는 본인 역시 소름이 쫙 돋았음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다이나믹 듀오가 이병헌 내레이션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8월 31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디지털 싱글앨범 '2 Kids On The Block - Part 2'를 발매한 다이나믹 듀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다이나믹 듀오는 'Intro (Narration by 이병헌)'에 대해 얘기했다. 내레이션에 참여한 배우 이병헌의 목소리가 자비없다는 김신영의 평에 최자는 본인 역시 소름이 쫙 돋았음을 밝혔다.
이어 섭외 계기에 대해 개코는 "과거에도 좀 안면이 있었고 와이프인 민정이가 고등학교 후배기도 하고 어릴 때부터 친하게 지내던 동생이다. 축가도 두분 결혼식 때 불러드린 적이 있어 병헌 형이 맘에 부채가 있지 않았을까 싶다"고 털어놓았다.
최자는 "병헌 형에게 바로 가면 안 될 수 있으니까 돌려서 싹 민정이에게 집어넣었다"고 덧붙였고, 개코는 "민정이 말을 잘 들으실 것 같아 민정이에게 싹 얘기했다"고 너스레 떨었다.
최자와 개코는 "선뜻 해주시고 그냥 대충 읽어주신 게 아니라 여러 버전으로 써서 보내드리니 '난 이 느낌이 좋겠다'며 수정도 해주셨다", "일본에서 녹음해서 보내주셨다. 버전 4, 5개를 보내주시더라"며 진심으로 임해준 이병헌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최정원, 불륜 거짓 VS 가정 파탄 1억대 ‘상간남’ 손배소…오늘(31일) 첫 변론기일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현주엽이 학폭” 합의금 노렸던 폭로, 재판行…명예훼손 VS 증인매수 공방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