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년차 개그맨 김수용 “빠니보틀? 요리사?” 비자발적 익명 투어(M드로메다 스튜디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수용이 정확히 누군지 아무도 못 알아보는 비자발적 익명 여행을 즐겼다.
30일 공개된 유튜브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강원도 양양으로 떠난 김수용의 당일치기 여행 두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에 김수용이 "빠니보틀이라고 여행 유튜버다"라더니 "사실 내가 본업은 따로 있다. 요리사다"라고 하자 사장님은 "아유. 딱 보니까 알겠다. 인기가 엄청 많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역동적인 여행을 즐긴 김수용은 글램핑장을 겸하는 식당으로 이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코미디언 김수용이 정확히 누군지 아무도 못 알아보는 비자발적 익명 여행을 즐겼다.
30일 공개된 유튜브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강원도 양양으로 떠난 김수용의 당일치기 여행 두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해변에 마련된 인형뽑기 게임 앞에 선 김수용은 연예인 야구단 솜씨를 발휘해 공을 던졌지만 쉽지 않았고, 간신히 문어인형을 받았다.
문어인형의 사용법을 알려주러온 옆 가게 사장님은 “딱 보니까 알겠네. 안경 끼니까. 실물로 보니 더 잘생겼네”라면서도 끝까지 그의 이름을 말하지 못했다.
이에 김수용이 “빠니보틀이라고 여행 유튜버다”라더니 “사실 내가 본업은 따로 있다. 요리사다”라고 하자 사장님은 “아유. 딱 보니까 알겠다. 인기가 엄청 많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용은 이어 수륙양용차를 타러 떠났다. 가볍게 강으로 입수한 수륙양용차는 이어 비포장 도로를 거칠게 달려나가 무한 엉덩방아를 유발했다. 뺨을 후려치는 바람을 맞은 김수용은 다크서클이 코까지 내려온 모습이었다.
그는 “오해하시는 분이 있을 거다. 너무 지쳐있는거 아니냐고. 힐링하고 있다”라고 정정했다.
역동적인 여행을 즐긴 김수용은 글램핑장을 겸하는 식당으로 이동했다. 이때 김수용을 알아본 시민이 등장해 “이수용씨 맞죠? 팬이에요”라며 반색했다. 김수용은 “내가 이름이 두갠데, 오늘은 김수용이다”라며 인사해 웃음을 안겼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 미자, 이사 온 새집에 ‘금녀의 공간’ 마련..♥김태현 “와이프 들어오면..”(‘미자네주막’)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매뚱은 잊어라’ 40㎏ 감량 홍현희 전 매니저, 날렵 턱선 리즈 비주얼 복귀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진짜 인어공주 아니야” 경리, 섹시한 비키니 자태
- [단독] 기상캐스터 출신 만능 방송인 안혜경, ‘9월의 신부’된다!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이경규도 딸 한마디면 껌뻑 죽네.. 이예림 “♥김영찬, 연애할 때보다 더 잘 챙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