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차징 탑스피너’ 랜덤기어 5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젯스피너와 팽이를 결합한 새로운 완구 '차징 탑스피너'의 초레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가 '차징 탑스피너' 랜덤기어 5종을 시중에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피젯스피너와 팽이를 결합한 새로운 완구 ‘차징 탑스피너’의 초레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가 ‘차징 탑스피너’ 랜덤기어 5종을 시중에 선보인다. ‘랜덤기어 블래스트드래곤’, ‘랜덤기어 울프스톰’, ‘랜덤기어 루미엘호크’, ‘랜덤기어 라이그리스’ 등 4종은 최근 출시했고, ‘랜덤기어 그리즐리아’는 다음 달 초 나온다.
주인공 신을 포함한 슈터들이 탑스피너 월드챔피언십 우승을 꿈꾸며 도전하는 이야기가 현재 MBC TV에서 동명의 애니메이션으로 방송되고 있다. 수십 종에 이르는 최신예 탑스피너 팽이들이 올 7월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에서 관객 및 팬들과 만났다.
랜덤기어 5종은 기존에 발매된 분량에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초레어템들을 포함한 패키지 제품이다. 각 제품은 팽이, 스티커, 줄 하나씩으로 구성돼 있다. 오리지널과는 색상이 다른 클리어(투명) 버전, 블랙 버전들이 각 패키지마다 숨어있다. 특히 클리어 버전은 웨이트 부위에 도금이 되어 반짝거리며, 모델 별로 색깔이 다르다. 따라서 랜덤기어 제품을 잘 뽑으면 아주 희귀한 버전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랜덤기어는 역시 차별성과 희소성이 생명이다. 그것을 포인트로 삼아 랜덤기어 제품을 구성했다”면서 “제품 표지에는 그 속에 들어있을 가능성이 있는 팽이 5~6종이 표시돼 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확률을 높이려면 표지를 자세히 보고 뽑아야 한다”고 밝혔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영상] MZ세대 기자들의 '인생네컷'
- [영상] IT기자들의 연기 도전...‘뉴연플리’ 오디션에 가다
- [영상] 천생 기자들의 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도전기
- [영상] 위스키 주는 MZ 감성 오피스 ‘집무실’ 가보니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