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X윤두준X이서준, 극악의 웨이팅 끝까지 기다린다(뚜벅이 맛총사)

김도곤 기자 2023. 8. 31.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뚜벅이 맛총사. 채널S-라이프타임



권율, 윤두준, 이서준이 맛을 위해서라면 오랜 기다림도 마다하지 않았다.

2일 방송되는 채널S-라이프타임 ‘뚜벅이 맛총사’의 예고편은 둘째 날에도 어김없이 시작된 ‘맛총사’의 로컬 맛집 탐방을 예고했다. 세 사람은 현지인들에게 직접 물어보며 맛집을 찾았고, 이어진 장면에서는 줄이 길게 늘어선 한 로컬 맛집이 등장했다. 밤이 되어도 무언가를 기다리는 ‘맛총사’의 모습도 포착돼, 태국에서까지 이들이 오매불망 기다린 메뉴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권율은 “이게 뭐길래 모든 테이블에서 먹지?”라며 주위를 연신 둘러봤다. 그러나 이어진 장면에서는 세 사람 모두 “너무 맛있다”며 로컬 음식에 빠져들어 ‘허우적 먹방’을 멈추지 못했다. ‘대식가 샛별’ 이서준은 “네 접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욕심을 냈고, 세 사람은 끝없는 감탄을 멈추지 못해 이들의 먹방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뚜벅이 맛총사’는 8월 5주차 굿데이터 TV화제성 조사에서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10위에 진입하며 첫 방송부터 화제성을 입증했다.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뚜벅이 맛총사’ 2회는 9월 2일 토요일 밤 7시 20분 채널S와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