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칠이 최정원, 부동산 회사 과장 진급설 사실무근‥은퇴설도 루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정원의 부동산 회사 과장 진급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8월 30일 OSEN은 최정원의 부동산 회사 과장 진급설, 식당 오픈설, 은퇴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보도했다.
최정원은 2001년 KBS 2TV 드라마 '쿨'로 데뷔해 '소문난 칠공주' 속 '미칠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일각에서는 최정원이 부동산 회사의 과장으로 진급했다는 설,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는 설, 배우 은퇴설 등이 돌았으나 이는 사실이 루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최정원의 부동산 회사 과장 진급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8월 30일 OSEN은 최정원의 부동산 회사 과장 진급설, 식당 오픈설, 은퇴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보도했다.
최정원은 2001년 KBS 2TV 드라마 '쿨'로 데뷔해 '소문난 칠공주' 속 '미칠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18년 방송된 TV조선2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 영화 '하나식당'을 끝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아 근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일각에서는 최정원이 부동산 회사의 과장으로 진급했다는 설,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는 설, 배우 은퇴설 등이 돌았으나 이는 사실이 루머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최정원, 불륜 거짓 VS 가정 파탄 1억대 ‘상간남’ 손배소…오늘(31일) 첫 변론기일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현주엽이 학폭” 합의금 노렸던 폭로, 재판行…명예훼손 VS 증인매수 공방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