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국내 최초 ‘아누카 사과’ 앰플 제품화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는 31일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이하 아누카 블랙)'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hy는 아누카 블랙 출시와 함께 아누카사과추출물을 함유한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이하 아누카 블랙 샴푸)'도 선보인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은 분말, 알약으로만 먹던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액상으로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아누카 블랙 앰플, 아누카 블랙 샴푸로 빈틈없는 일상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누카 사과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자생하는 식물성 원료로 폴리페놀의 일종인 '프로시아니딘B2'가 다량 함유됐다.
신제품은 hy 액상화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회분 기준 아누카사과추출분말 880mg이 들어있다. 부원료 6종(△프로바이오틱스(HY7015) △비오틴 △아연 △맥주건조효모 △검정콩 △어성초 추출분말)을 추가 배합했으며 30ml 개별 포장을 적용해 휴대와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은 분말, 알약으로만 먹던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액상으로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아누카 블랙 앰플, 아누카 블랙 샴푸로 빈틈없는 일상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10월2일 임시공휴일 지정… 추석 ‘6일 황금연휴’
- “시원하게 사형 내리라” 조롱하던 60대, 실제 사형 선고받자 ‘항소’
- 김해 정신병원서 환자들 잇따라 탈출 시도…1명 추락사·1명 중상
- ‘1조원대 이득’ 도박사이트 총책, 필리핀서 2년만에 송환
- ‘원할머니’ 믿고 먹었는데…편육 간편식서 방부제 과다 검출
- 北, 한미연합연습 대응 전군지휘훈련 실시…김정은, 지휘소 방문
- 서현역 흉기 난동 피해자 친구들 “가석방 없는 종신형 적용” 촉구
- 11호 태풍 ‘하이쿠이’ 방향 트나…한반도 영향 가능성↑
- 심형탁♥사야, 한국 결혼식 청첩장 공개…이승철에 깜짝 선물도
- “승진 시켜줄게” 파출소 여경에 접대시킨 80대 지역 유지 檢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