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지속성장 철강사’ 새 홍보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제철이 '지속성장이 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라는 정체성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전편은 '미래 가치를 만드는 철의 역할'을 소개하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로 도약을 꿈꾸는 현대제철의 모습을 그렸다.
안동일 현대제철 사장은 "최근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면서 "임직원 모두의 역량을 모아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활동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제철이 ‘지속성장이 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라는 정체성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케팅부터 신기술 개발까지 경영 전반에서 혁신에 중점을 맞춘 다양한 프로젝트도 추진 중이다.
현대제철은 최근 ‘지속가능한 친환경 선도기업’이라는 비전을 담은 새로운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지편’과 ‘비전편’ 총 2편이다. 이미지편에서는 ‘철은 문명이며 자연’이라는 주제로 ‘철강회사로 우리 사회에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는 현대제철의 경영철학을 강조했다. 비전편은 ‘미래 가치를 만드는 철의 역할’을 소개하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로 도약을 꿈꾸는 현대제철의 모습을 그렸다. 특히 비전편은 역동적인 음원과 미술작품에서 주로 쓰이는 콜라주 기법을 주로 활용해 기존 홍보영화의 틀을 깼다는 호평을 받았다.
친환경 신기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 사내 스타트업 ‘3I솔루션’과 협업해 개발한 ‘산업용 중성자 성분분석기’가 대표적인 성공 사례다. ‘산업용 중성자 성분분석기’는 철광석, 철스크랩 등 원자재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최적의 배합비를 도출하고, 생산 효율성을 개선하는 장치다. 2018년 장치 개발에 들어간 현대제철은 이후 연구·개발을 거치며 장치에 대한 성능 검증을 마쳤다.
안동일 현대제철 사장은 “최근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면서 “임직원 모두의 역량을 모아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활동을 계속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성우 기자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집에서 현미·잡곡 먹어"…남다른 식단 관리
- 임지연 연인 이도현, 군 입대 후 근황…늠름한 까까머리
- “아무도 몰랐다?” 김연아 옆 범상치 않은 ‘사진’, 누군가 했더니
- 무인텔서 혼자 자던 여성 “누가 껴안아 죽을까봐 자는 척”…범인은 업주였다
- ‘마스크걸’ 고현정, 역대급 변신과 열연, 그리고 역대급 솔직한 인터뷰
- 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 사과…사진 무단 유출엔 '법적 대응'
- 이준기 “연예인병 탈피, 비싸게 배웠다"
- "이제 주2회 나갑니다"…'입시비리 셀럽' 조민 유튜브 본격화
- 황보, 1인 1메뉴 강요에 억울…"음료 4잔보다 비싼 빙수 시켰는데"
- '흉기 위협·폭행' 정창욱 셰프 "실형 부당, 사회에 봉사"…선처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