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9월 8일부터 취업 상담회 ‘어쩌다 취준생 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오프라인 취업 상담회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는 작년 상·하반기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리는 기아의 취업 상담회다.
이번 상담회는 기아 인사 담당자와 1대 1 취업 상담과 버크만 커리어 진단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버크만 커리어 진단은 300여 개의 문항을 통해 행동, 성격 요인을 분석해 직업 적성과 관심분야를 제시하는 진단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앞두고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오프라인 취업 상담회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는 작년 상·하반기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리는 기아의 취업 상담회다. 9월 8일부터 10일까지 EV 성수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열린다.
이번 상담회는 기아 인사 담당자와 1대 1 취업 상담과 버크만 커리어 진단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버크만 커리어 진단은 300여 개의 문항을 통해 행동, 성격 요인을 분석해 직업 적성과 관심분야를 제시하는 진단법이다. 정찬수 기자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집에서 현미·잡곡 먹어"…남다른 식단 관리
- 임지연 연인 이도현, 군 입대 후 근황…늠름한 까까머리
- “아무도 몰랐다?” 김연아 옆 범상치 않은 ‘사진’, 누군가 했더니
- 무인텔서 혼자 자던 여성 “누가 껴안아 죽을까봐 자는 척”…범인은 업주였다
- ‘마스크걸’ 고현정, 역대급 변신과 열연, 그리고 역대급 솔직한 인터뷰
- 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 사과…사진 무단 유출엔 '법적 대응'
- 이준기 “연예인병 탈피, 비싸게 배웠다"
- "이제 주2회 나갑니다"…'입시비리 셀럽' 조민 유튜브 본격화
- 황보, 1인 1메뉴 강요에 억울…"음료 4잔보다 비싼 빙수 시켰는데"
- '흉기 위협·폭행' 정창욱 셰프 "실형 부당, 사회에 봉사"…선처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