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연 사랑해"…(여자)아이들 미연. 탄탄 복근에 늘씬한 각선미까지…섹시美 폭발
고재완 2023. 8. 31.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미연은 30일 '2023년 ○○○ 가을 켐페인을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미연은 블랙 미니드레스와 부츠를 매치해 섹시미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정색 브라톱에 가죽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미연은 30일 '2023년 ○○○ 가을 켐페인을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미연은 블랙 미니드레스와 부츠를 매치해 섹시미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숨겨둔 굴곡있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정색 브라톱에 가죽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에서는 살짝 드러난 각선미가 돋보였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2018년 데뷔해 'Nxde'(누드), 'TOMBOY'(톰보이) '퀸카' 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만 아는 진짜 이혜원이 방송 나가면 밖에 못 다닌다". 안정환, '♥이혜원' 공개 디스?
- 日 유명 男가수, 유방암 투병 고백 “믿기 어려웠으나 현실 받아들였다”
- 손예진 "사진 찍어준 ♥현빈, 기술 점점 좋아져" 흐뭇한 데이트
- 전효성, 또 악플러들 타깃? 2년 전 '밤길' 발언→이번엔 '채식주의자' 관련
- "서세원 사망 며칠전 전화 수십통 했다". 서정희, "계속 미련 있었다. 힘 떨어지면 돌아오겠다 생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