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나이트', 관객의 반란?! 쇼킹메이커 '비난'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나이트'가 혼돈의 3라운드를 이어간다.
오는 9월 1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제작 스페이스래빗, 열린미디어, 이하 '쇼킹나이트')'는 지난 6회에 이어 총 16팀의 치열한 순위 쟁탈전을 진행한다.
이번 '쇼킹나이트' 7회에서는 쇼킹메이커(심사위원)의 점수와 관객 투표 결과가 상반되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이에 '쇼킹나이트'에서 쇼킹메이커와 관객의 갈등이 고조되는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킹나이트'가 혼돈의 3라운드를 이어간다.
오는 9월 1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제작 스페이스래빗, 열린미디어, 이하 '쇼킹나이트')'는 지난 6회에 이어 총 16팀의 치열한 순위 쟁탈전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높아진 심사 기준으로 난항을 겪고 있는 상황. 이번 '쇼킹나이트' 7회에서는 쇼킹메이커(심사위원)의 점수와 관객 투표 결과가 상반되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특히 쇼킹메이커와 관객들 사이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는 후문이다. 관객들은 쇼킹메이커를 향해 야유를 보낸다고. 쇼킹메이커들이 당황하는 가운데, MC 붐이 "불만 있으면 단상 위로 올라와 주시면 된다"라고 말한다. 이에 '쇼킹나이트'에서 쇼킹메이커와 관객의 갈등이 고조되는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쇼킹메이커 윤일상과 이특은 참가자들에게 따끔한 심사평을 남긴다. 윤일상은 한 팀의 무대를 보고 "이게 한계인가? 정상까지 갈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말한다. 이와 함께 이특은 "춤 선과 표정이 이상하다"고 이야기한다는 귀띔이다.
한편,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가요계 황금기 히트곡들을 소환하는 국내 최초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MBN에서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고혹美' 품었다…'I Love My Body'
- 독립운동가 박열의 뜨거운 이야기…뮤지컬 '22년 2개월' 개막
- 클래지콰이, 윌콕스X진효정과 감성 위로…'Lost Highway' 발매
- 귀호강+웰메이드!…'8월의 L.I.A.K 앨범' 공개
- '편스토랑' 이정현, 대학교서도 빛나는 동안미모 '23학번인 줄…'
- 경찰청, 지능 정보화 시스템 통합…업무·인력 운용 효율화
- 김영섭號 KT 공식출범 “본업·내실 다지겠다”...첫 행선지는 관제센터
- 해외창업도 지원…尹 “세계 스타트업 변화 주도”
- 日기시다 '후쿠시마산 회 먹방'…또다시 “먹어서 응원!”
- 정부, 10월2일 임시공휴일 지정…통신요금 인하 등 내수활성화 방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