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크루 5개월 활동 성료..Z세대와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 출생)와 소통하기 위해 선발했던 LG크루 16명의 약 5개월간 활동이 30일 종료됐다.
LG크루는 LG전자 고객경험(CX)센터 연구원들과 협업해 일하고, 놀고, 쉬고, 먹는 삶의 4개 영역에서 좋은 경험을 찾고 LG전자 가전 16종을 써보며 LG전자 제품·서비스를 재해석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 출생)와 소통하기 위해 선발했던 LG크루 16명의 약 5개월간 활동이 30일 종료됐다. LG크루는 LG전자 고객경험(CX)센터 연구원들과 협업해 일하고, 놀고, 쉬고, 먹는 삶의 4개 영역에서 좋은 경험을 찾고 LG전자 가전 16종을 써보며 LG전자 제품·서비스를 재해석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31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들은 활동을 마무리하며 지난 23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좋은 경험 콘서트’와 ‘요즘 애들의 재미가전(展)’ 등을 통해 LG전자에 솔직한 경험과 참신한 제안을 내놨다. 행사에서 Z세대의 문화인 ‘찍먹(사진부터 찍고 음식 먹는 습관)’을 주제로 발표한 김마로(25) 씨는 문 색상을 바꿀 수 있는 무드업 냉장고에서 착안해 "사진 찍기 좋은 조명을 만들어 주는 ‘무드업 식탁’은 어떠냐"고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인 에어로퍼니처 위에 야식을 올려 음식 냄새를 없애는 ‘엄마 몰래 야식 먹는 꿀팁’, 뷰티 디바이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의 쿨링 기능을 이용해 ‘모기 물린 가려움 시원하게 해소하기’ 등 이색적인 제안도 소개됐다. 이철배 LG전자 CX센터장 부사장은 "새로운 고객경험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시대에 맞는 회사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정환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C 농구단 부산 이전에 전주 민심 ‘부글’…“이재명당 역겨워” 野에 불똥?
- ‘소녀시대’ 태연, 팬에게 외제차 선물 받았다…“잘 빠졌죠?”
- ‘김준호 연인’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이었다”
- “30조원대 2차 잭팟 터뜨리나”…이종섭국방·대규모방산사절단 폴란드 방문
- 사망설 돌던 액션스타… 뇌졸중 후 처자식에 버림받아
- 오나라 “23년 연애 비결?…뒤끝 없고 방목형”
- 홍준표 “이준석, 치맥축제 오겠다 해 오라 했다…저렇게 홀대하는 게 맞나”
- “‘82년 역사’ 서울백병원도 문 닫는다”...12만 서울 중구에 대학병원 전무
- “300만원 줄게 자자”…채팅앱 10대와 성관계 후 ‘줄행랑’ 30대 징역4년
- ‘죽음의 백조’에 벌벌 떤 北, 전술핵타격훈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