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수퍼세이브 창호’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하우시스가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고단열 창호 시리즈 'LX Z:IN(지인) 창호 수퍼세이브'의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
31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수퍼세이브'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국내 창호 시장에서 인기를 모아 온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가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고단열 창호 시리즈 ‘LX Z:IN(지인) 창호 수퍼세이브’의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
31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수퍼세이브’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국내 창호 시장에서 인기를 모아 온 제품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단열, 기밀 등 창호의 기본 성능은 물론 디자인과 소비자 편의성까지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고 LX하우시스는 밝혔다.
수퍼세이브 창호 신제품은 기본형 ‘수퍼세이브’와 고급형 ‘수퍼세이브Plus(플러스)’ 등 두 가지로 출시됐다. 기존 ‘수퍼세이브 3·5·7’ 등 세 가지에서 제품군을 단순화했다.
기능 측면에서는 기본형과 고급형 모두 더블 로이유리를 기본 적용했다. 창과 창이 겹치는 부분의 틈새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윈드클로저’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단열과 차폐, 기밀 성능을 강화했다. 이중창으로 설치할 경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만족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디자인 면에서는 창호 내부 프레임 우드 패턴, 검정 색상 및 알루미늄 레일, 고급 금속 소재 ‘프리마’ 핸들 등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말했다.
사용 편의성도 더욱 높였다. 창호 핸들에 잠금상태가 표시되는 잠금표시 기능을 적용했으며, 근거리무선통신(NFC) 스티커를 부착해 스마트폰으로 태그하면 제품 정보 및 사용법, 사후관리(AS) 접수, 셀프 조치 방법까지 확인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기본형 수퍼세이브 창호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수요층에서, 고급형 수퍼세이브 플러스는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을 찾는 수요층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완벽한 품질의 창호 생산부터 시공,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로 국내 창호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C 농구단 부산 이전에 전주 민심 ‘부글’…“이재명당 역겨워” 野에 불똥?
- ‘소녀시대’ 태연, 팬에게 외제차 선물 받았다…“잘 빠졌죠?”
- ‘김준호 연인’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이었다”
- “30조원대 2차 잭팟 터뜨리나”…이종섭국방·대규모방산사절단 폴란드 방문
- 사망설 돌던 액션스타… 뇌졸중 후 처자식에 버림받아
- 오나라 “23년 연애 비결?…뒤끝 없고 방목형”
- “‘82년 역사’ 서울백병원도 문 닫는다”...12만 서울 중구에 대학병원 전무
- 홍준표 “이준석, 치맥축제 오겠다 해 오라 했다…저렇게 홀대하는 게 맞나”
- “‘주3일 출근’도 못한다고? 그럼 해고”…아마존, 재택근무 축소에 직원들 반발
- ‘죽음의 백조’에 벌벌 떤 北, 전술핵타격훈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