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찬 17세 막내’ 스케이트보드 조현주 “라이벌은 내 자신” (Team SK 항저우 아시안게임 출정식) [SS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로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조현주가 당찬 막내의 모습을 뽐냈다.
30일 오후 서울 중구 SK타워에서 열린 아시안게임 출정식에는 농구 선수 김선형, 리듬체조 손지인, 스케이트보드 조현주, 펜싱 오상욱, 송세라, 리그 오브 레전드 이상혁(페이커), 높이뛰기 최진우, 브레이킹 김헌우(윙)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현주는 "막내로 다른 종목 선배들과 함께 자리해서 좋은 기회인 것 같다"라며 행사 참석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경호기자]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로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조현주가 당찬 막내의 모습을 뽐냈다.
30일 오후 서울 중구 SK타워에서 열린 아시안게임 출정식에는 농구 선수 김선형, 리듬체조 손지인, 스케이트보드 조현주, 펜싱 오상욱, 송세라, 리그 오브 레전드 이상혁(페이커), 높이뛰기 최진우, 브레이킹 김헌우(윙)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현주는 “막내로 다른 종목 선배들과 함께 자리해서 좋은 기회인 것 같다”라며 행사 참석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직접 밝힌 자신 만의 필살기도 눈길을 끌었다. 조현주는 “보드를 띄운 상태에서 한바퀴 돌리는 기본적인 플립 계열의 스트리트 기술인 키플립과 파크 종목의 기술인 에어, 그랩을 접목한 기술 ‘키플립 인디 그랩’이 필살기다”라고 덧붙였다.
라이벌 선수가 누구냐는 질문에는 “나 자신”이라고 당당히 밝히며 막내 답지 않은 의젓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진행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사진 | 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 미자, 이사 온 새집에 ‘금녀의 공간’ 마련..♥김태현 “와이프 들어오면..”(‘미자네주막’)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단독] 기상캐스터 출신 만능 방송인 안혜경, ‘9월의 신부’된다!
- ‘매뚱은 잊어라’ 40㎏ 감량 홍현희 전 매니저, 날렵 턱선 리즈 비주얼 복귀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진짜 인어공주 아니야” 경리, 섹시한 비키니 자태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이경규도 딸 한마디면 껌뻑 죽네.. 이예림 “♥김영찬, 연애할 때보다 더 잘 챙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