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가을 코디 비밀 뭐길래? “17년 만에 찾았다”(노필터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가을 코디 꿀팁을 공개했다.
8월 30일 김나영은 자신의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 '가을 클래식룩 모음zip 이대로만 입으면 가을 코디 걱정 없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클래식룩 추천 코디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가을 코디 꿀팁을 공개했다.
8월 30일 김나영은 자신의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 ‘가을 클래식룩 모음zip 이대로만 입으면 가을 코디 걱정 없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나영은 클래식룩 추천 코디를 선보였다.
김나영은 “얘는 이 미니 플리츠 스커트에 입어서 소녀스럽게 그렇게 연출이 됐다. 데님 같은 거에다가 입어도 데일리로 그냥 입을 수 있는 그런 룩이다”라며 “이 니트가 얼굴을 좀 화사해 보이게 만들어줘서 니트 하나만으로 일당백을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나영은 “그리고 이 플리츠 스커트, 이거 내가 찾던 거다. 모직인데 이런 모직 기본 미니 플리츠 스커트가 진짜 없다”라며 “제가 지금 한 17년째 찾고 있다가 드디어 찾았다. 진짜 너무 예쁘다. 그냥 이거만으로도 너무 예쁘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김나영은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다양한 포즈를 취해 플리츠 스커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김나영의 nofilterTV’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최정원, 불륜 거짓 VS 가정 파탄 1억대 ‘상간남’ 손배소…오늘(31일) 첫 변론기일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현주엽이 학폭” 합의금 노렸던 폭로, 재판行…명예훼손 VS 증인매수 공방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