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眞 안성훈, '미스터트롯2' 뼈아픈 기억 회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안성훈이 뼈아픈 기억에 눈시울을 붉힌다.
31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세계 속으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TOP7 眞(진) 안성훈은 황금기사단 용병 로미나와 맞대결에 나선다.
이를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8월 31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안성훈이 뼈아픈 기억에 눈시울을 붉힌다.
31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세계 속으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젠 엄마 사유리, 소울 전파사 그렉, 금발 트로터 로미나, 미스터추 추혁진이 K-트로트 세계화를 위한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 TOP7과 팽팽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TOP7 眞(진) 안성훈은 황금기사단 용병 로미나와 맞대결에 나선다. 독일에서 온 로미나는 엘리제의 여왕 이미자의 첫 외국인 수제자로, 이미자의 전국투어 콘서트에 함께 오를 만큼 만만치 않은 내공의 소유자다.
역대급 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안성훈은 무대가 시작되기도 전에 로미나에게 기선 제압당해 휘청거린다. 이에 안성훈은 "시작부터 기가 죽는다"라며 멘털에 타격을 입은 모습을 드러낸다고.
뿐만 아니라 로미나는 파격 선곡으로 TOP7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든다. 안성훈은 로미나의 선곡을 듣자마자 어쩔 줄 몰라 하며 진땀을 흘린다. 안성훈을 벌벌 떨게 만든 노래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이어 공개된 로미나의 무대는 그야말로 역대급이었다고 한다. "이미자 선생님이 오신 줄 알았다"라는 최고의 극찬이 쏟아진 무대에 안성훈은 "트라우마가 생겼다"라고 호소했다는 후문.
안성훈의 동공 지진을 유발한 트라우마는 무엇이었을까. 안성훈과 로미나의 맞대결에서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8월 31일 목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9월6일 美 ABC '굿모닝 아메리카' 출연확정
- 유인나, KBS 오디오드라마 '하루 한방울' 참여…'꿀디 톤 열연' 기대
- 하이브x게펜 '더 데뷔', 공식 트레일러 공개…글로벌 K팝소녀 20명 여정 초읽기
- '전참시' 홍현희 전 매니저 '매뚱' 40kg 감량 성공 '환골탈태'
- '조선체육회' 전현무, 충격의 여장…항저우에서 무슨 일이?
- 김영섭號 KT 공식출범 “본업·내실 다지겠다”...첫 행선지는 관제센터
- 닥터나우 'AI 의료포털'로 대전환
- 해외창업도 지원…尹 “세계 스타트업 변화 주도”
- 전국 최대 규모 '제15회 인성 클린콘텐츠 정직 UCC 전국공모전' 개최
- “너, 지구 생물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