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더현대서울 2호점 개장 앞두고 신규 직원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2호점 개장을 앞두고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고 31일 밝혔다.
만 18세 이상 지원할 수 있고 채용된 인원은 파이브가이즈 강남이나 10월 문을 여는 여의도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본사 방침에 따라 고용 형태와 상관없이 성과에 따른 다양한 보상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2호점 개장을 앞두고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입 파트타이머부터 경력 매니저까지 다양하게 채용한다. 만 18세 이상 지원할 수 있고 채용된 인원은 파이브가이즈 강남이나 10월 문을 여는 여의도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에프지코리아는 파이브가이즈 본사 방침에 따라 고용 형태와 상관없이 성과에 따른 다양한 보상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에프지코리아는 8월부터 ‘시크릿 쇼퍼’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손님으로 가장해 매주 매장을 찾은 시크릿 쇼퍼가 직원을 평가하고, 우수 등급(95점 이상)을 받은 직원에게 포상을 해주는 식이다. 파이브가이즈는 전 세계 모든 매장에서 매출의 2%를 할애해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있다. 모회사인 갤러리아백화점 할인 혜택(일부 직급 제외)도 제공한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선 직원 근무환경 개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향후 점포 확대와 함께 매장 직원들을 위한 복리후생을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집에서 현미·잡곡 먹어"…남다른 식단 관리
- 무인텔서 혼자 자던 여성 “누가 껴안아 죽을까봐 자는 척”…범인은 업주였다
- “아무도 몰랐다?” 김연아 옆 범상치 않은 ‘사진’, 누군가 했더니
- 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 사과…사진 무단 유출엔 '법적 대응'
- 황보, 1인 1메뉴 강요에 억울…"음료 4잔보다 비싼 빙수 시켰는데"
- "이제 주2회 나갑니다"…'입시비리 셀럽' 조민 유튜브 본격화
- 이준기 “연예인병 탈피, 비싸게 배웠다"
- '흉기 위협·폭행' 정창욱 셰프 "실형 부당, 사회에 봉사"…선처 호소
- 임지연 연인 이도현, 군 입대 후 근황…늠름한 까까머리
- 나나도 이한별도 아니었다…‘마스크걸’ BJ 목소리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