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쯔양, 내 짬뽕집에서 먹방…조회수 1900만 나왔다" 자랑('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라디오스타'에서천안에서 방귀 좀 뀌는 뿡뿡이 이봉원은 칠전팔기 인생사를 풀어내면서 아내 박미선에게 영상편지를 쓰며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봉원은 드라마 출연 분량 욕심 때문에 멀쩡한 금니를 뽑아 10회 출연 분량이 전체 분량으로 늘어났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봉원은 박미선이 자신의 너튜브 채널에서 남편과 스킨십을 한다는 이야기를 한 것과 관련해 "구라(거짓말)지 말이 돼? 내용증명 보내려고 했다니까?"라고 발끈해 모두를 웃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MBC '라디오스타'에서천안에서 방귀 좀 뀌는 뿡뿡이 이봉원은 칠전팔기 인생사를 풀어내면서 아내 박미선에게 영상편지를 쓰며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30일 방송은 이봉원, 문희경, 윤성호, 오승훈이 출연한 '괴짜르트!' 특집으로 꾸며졌다. 스페셜 MC로는 그리가 함께해 웃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우선 이봉원은 여에스더는 물론, '라스'가 만들어 준 '황금 인맥'인 먹방 너튜버 쯔양 덕에 자신의 너튜브 채널 조회수가 '떡상'했다고 자랑했다. 또 손대는 사업 족족 망해 '국민 구멍맨'으로 불린 그는 천안에 차린 짬뽕집이 대박이 나면서 천안의 명물인 호두과자와 맞먹는 유명세를 누리고 있다는 전화위복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망해도 계속 도전하는 이유에 대해선 "인생은 챌린지"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봉원은 또 요트 자격증을 따고 피아노를 배우는 '취미 부자' 면모로 시선을 모았다. 반전의 피아노 실력은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경비행기 운전과 스페인 순례자길 도전, 장범준과의 컬래버레이션 욕심, 보디 프로필 촬영 등 내일모레 환갑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 즐거운 삶에 대한 과몰입과 열정을 쏟아냈다.
삶에 대한 열정은 누구보다 뜨거운 그는 아내 박미선에 대해선 김구라보다도 몰라 웃음을 유발했다. 김구라에게 박미선의 근황을 듣자, "처남이야. 뭐야?"라고 묻는 이봉원의 모습이 폭소를 선사했다. 배우 시절 이봉원의 연기 투혼(?)도 공개됐다. 이봉원은 드라마 출연 분량 욕심 때문에 멀쩡한 금니를 뽑아 10회 출연 분량이 전체 분량으로 늘어났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봉원은 결혼 30주년을 맞아 박미선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냐는 질문에 "혼자서 챌린지는 해도"라며 손사래를 쳤다. 영상 편지 요청엔 등 떠밀리듯 "30년 동안 고생 많이 하셨수다. 수고하셨어요"라고 뻣뻣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봉원은 박미선이 자신의 너튜브 채널에서 남편과 스킨십을 한다는 이야기를 한 것과 관련해 "구라(거짓말)지 말이 돼? 내용증명 보내려고 했다니까?"라고 발끈해 모두를 웃게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은퇴 항상 생각...미련 없이, 당황하지 않고 내려올 듯" ('유퀴즈')[종합]
- 日 유명 男가수, 유방암 투병 고백 “믿기 어려웠으나 현실 받아들였다”
- 손예진 "사진 찍어준 ♥현빈, 기술 점점 좋아져" 흐뭇한 데이트
- 전효성, 또 악플러들 타깃? 2년 전 '밤길' 발언→이번엔 '채식주의자' 관련
- "서세원 사망 며칠전 전화 수십통 했다". 서정희, "계속 미련 있었다. 힘 떨어지면 돌아오겠다 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