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레드벨벳 조이 안경 찰떡 소화, 일상도 여신이네
서승아 2023. 8. 31.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 겸 배우 조이가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8월 29일 조이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조이는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안경을 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또한 조이는 가수 크러쉬와 2021년부터 8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겸 배우 조이가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8월 29일 조이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조이는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안경을 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조이는 수수한 차림새에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안경 좋아”, “너무 예뻐요”, “일상도 여신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이는 SBS ‘TV 동물농장’에 출연 중이다. 또한 조이는 가수 크러쉬와 2021년부터 8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조이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김혜수, 바이커 쇼츠+슬리퍼 신고 전시회 나들이‥너무 털털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나 몰래 결혼한 남친 탓 1억 빚, 서장훈 번아웃 온 사연 (물어보살)[결정적장면]
- ‘임지연♥’ 이도현, 입대 후 늠름해진 근황…까까머리에도 훈훈 비주얼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