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중국서 더후 리뉴얼 첫 공개…반전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이 중국 시장 재공략에 나섰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하고 중국을 첫 출시 국가로 잡았다.
LG생건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천기단을 리뉴얼 하고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첫 출시 이후 13년 만에 리뉴얼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년 만에 글로벌 홍보행사 개최
LG생활건강이 중국 시장 재공략에 나섰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하고 중국을 첫 출시 국가로 잡았다. LG생건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천기단을 리뉴얼 하고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첫 출시 이후 13년 만에 리뉴얼 됐다.
LG생건은 새로 선보이는 천기단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지난 30일 중국 상하이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LG생건이 중국에서 대규모 브랜드 홍보 행사를 개최한 건 2019년 이후 약 4년 만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천기단 리뉴얼을 계기로 중국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코로나19 영향으로 다소 침체된 뷰티 사업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천기단은 기존 더후 천기단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한방 생물 정보학 기술'을 적용해 광채 안티에이징 효능과 효과를 증대하는데 주력했다.
브랜드 표기에도 변화를 줬다. 더후를 대표하는 후(后) 디자인은 그대로 남기고 'The history of 后'를 'The Whoo'로 축약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 공감대를 끌어올렸다.
천기단 리뉴얼 제품은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국내에서는 오는 10월부터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후 행사 첫날에는 중국 유명 아이돌 가수인 판청청을 비롯해 현지 셀러브리티, 왕훙(인플루언서) 등 유명 인사 100여 명이 참석했다. '천기단 아트페어'를 주제로 천기단이 추구하는 빛을 다양한 형태의 예술로 표현하고 제품 전시 및 체험관과 몰입형 미디어아트, 인터렉티브 체험 공간 등으로 꾸몄다.
LG생활건강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는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한 빛의 비밀을 밝히는 여정을 글로벌 고객들과 공유하는 자리"라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미영 (flounder@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싼타페 직접 타보니…'아빠차'·'오빠차' 모두 만족
- [단독]롯데, 먹태깡에 맞불…'노가리칩' 나온다
- 2분기 매출 줄었다…교촌치킨의 고민
- '이젠 떠나야할 때?'…고민 커진 코스닥 대장들
- [집잇슈]확 바뀐 '아파트' 전세시장…강남 입주장에도 굳건
- [공시줍줍]굳이 소멸회사 자사주에 합병신주 배정하는 셀트리온, 왜?
- [대장아파트 바뀐다]①누가 왕이 될 상인가
- 세탁기·건조기 따로에서 다시 세탁건조기로…'LG·삼성 맞붙는다'
- 'K-패스'로 교통비 한달 최대 4만8000원 아낀다
- [대장아파트 바뀐다]②'반포 상징' 아리팍, 이제 비켜!…다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