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 히밥, 김민경·멤버들과 극강 소화력 대결(몸쓸것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 유튜버 히밥이 '몸쓸것들'에 출격한다.
이번 주 방송에는 150만 먹방 유튜버 히밥이 출격, 멤버들과 극강의 소화력 대결을 펼친다.
50kg대 몸무게의 히밥과 체급부터 다른 김민경과 멤버들은 먹방 대결에 그 어느 때보다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다.
단체전 먹방 대결은 처음이라는 히밥은 "점심은 간단하게 라면 8봉 먹었다"라고 운을 떼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먹방 유튜버 히밥이 '몸쓸것들'에 출격한다.
8월 31일 AXN·Kstar·MBC에브리원 측은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번 주 방송에는 150만 먹방 유튜버 히밥이 출격, 멤버들과 극강의 소화력 대결을 펼친다. 50kg대 몸무게의 히밥과 체급부터 다른 김민경과 멤버들은 먹방 대결에 그 어느 때보다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다. 특히, 조진형은 "차돌박이는 1kg, 곱창은 5인분까지 먹을 수 있다"라며 남다른 먹성을 과시, 역대급 자신감을 드러낸다.
단체전 먹방 대결은 처음이라는 히밥은 "점심은 간단하게 라면 8봉 먹었다"라고 운을 떼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히밥은 "일단 곱창 10인분으로 시작하겠다"라고 상상 초월의 먹성 스케일을 드러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방송 10회 만에 처음 누리는 행복한 미션에 멤버들은 미소가 만연한 채 곱창과 차돌박이, 안심 등을 폭풍 흡입한다. 이때, 히밥은 본격적으로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곱창을 자르지 않고 통째로 먹기 시작한 것. 긴 곱창을 그대로 입으로 넣는 히밥의 전무후무한 먹성에 멤버들은 "저걸 한입에 넣는다고?"라며 경악한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AXN, Kstar,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