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구氏반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구氏(씨)반가'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구氏반가는 전통 한식 문화가 깃든 진주의 구씨 가문의 음식 문화를 담은 간편식 브랜드로 구자학 아워홈 선대 회장의 아이디어에서 착안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전통 한식 문화가 깃든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신제품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 출시
아워홈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구氏(씨)반가’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구氏반가는 전통 한식 문화가 깃든 진주의 구씨 가문의 음식 문화를 담은 간편식 브랜드로 구자학 아워홈 선대 회장의 아이디어에서 착안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 구 선대 회장은 차별화된 베이스 육수 개발을 위해 직접 전국 유명한 식당을 다니며 맛 품질 연구에 몰두했으며, ‘맛의 균일화’를 위해 최첨단 맞춤 설비를 도입했다고 아워홈은 설명했다.
아워홈은 과거 양반들이 즐겨먹던 푸짐한 고깃국을 모티브로 맛 품질을 자랑하는 국·탕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첫 제품은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이다. 경남 진주 지역 전통 방식을 적용해 소고기, 소곱창에 국산 버섯, 무를 넣고 끓여 제조했다. 장시간 고온고압에서 각종 야채, 양지 등을 풍부하게 넣고 우려낸 육수를 베이스로 활용했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전통 한식 문화가 깃든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솥 광고 등장한 김연아, 섭외 일등공신은 '이 남자'였다
- '이 가격 실화?' 쇼핑 천국된 '이 나라', 외국인 몰려든다
- '김치로 돌돌 싼 라면이 김치말이 국수?' 외국인 유튜버 먹방 '당혹'
- 치마입은 여자만 보면 '찰칵'…'전과 2범' 30대男 잡았다
- '야수의 심장' 달았다…세계 62대뿐인 슈퍼 스포츠카
- “잘못 만회하고 싶다” 버스회사에 25만원 보낸 승객, 어떤 사연이
- 국내 1호 '레즈비언 부부' 딸 낳았다…“다양한 가족 인정해야”
- 고3에 '4기 암' 진단 받았지만…투병 끝 EBS만으로 서울대 합격
- ''예쁜 차' 무시하지마'…상반기 경차시장, '레이' 혼자 잘 팔렸다
- 박원순 전 서울시장 묘소 또 훼손…누군가가 검정색 스프레이 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