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칠성검 든 강동원, 추석 흥행 예고하는 자신만만한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동원 주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9월 27일 개봉한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강동원 주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9월 27일 개봉한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와 미스터리한 사건의 중심부로 들어가는 캐릭터들의 강렬한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한다.
자신만만한 표정이 돋보이는 ‘천박사’의 단독 포스터는 주무기인 칠성검을 손에 쥔 모습으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만의 검술 액션을 통한 카타르시스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를 오가는 공간까지 엿볼 수 있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볼거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단체 포스터는 귀신 보는 의뢰인 ‘유경’(이솜), ‘천박사’의 기술직 파트너 ‘인배’(이동휘), ‘천박사’와 오랜 인연의 골동품점 CEO ‘황사장’(김종수)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빈틈없는 팀플레이를 선보일 이들의 만남이 기대를 높인다. 한편 인간에게 빙의하는 막강한 능력으로 ‘천박사’ 일행을 위기에 빠트릴 ‘범천’(허준호)의 지울 수 없는 존재감이 더해져 긴장감을 끌어올린다.(사진=CJ ENM)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김혜수, 바이커 쇼츠+슬리퍼 신고 전시회 나들이‥너무 털털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나 몰래 결혼한 남친 탓 1억 빚, 서장훈 번아웃 온 사연 (물어보살)[결정적장면]
- ‘임지연♥’ 이도현, 입대 후 늠름해진 근황…까까머리에도 훈훈 비주얼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