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입사 꿀팁은 유튜브에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이사 한두희)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평소 한화투자증권에 관심이 있거나,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유튜브 콘텐츠도 준비했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한화투자증권 입사 희망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며, "사원과 팀장이 직접 채용에 필요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만큼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이사 한두희)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공통 응시자격은 기 졸업자 및 올해 8월부터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중 2023년 11월 입사가능자다. 최종합격 및 입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인턴십을 거쳐 결정된다.입사 지원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인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평소 한화투자증권에 관심이 있거나,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유튜브 콘텐츠도 준비했다. WM본부, 상품전략실, IB본부에서 근무하는 1년차 사원과 팀장이 회차별로 출연해 업무 환경부터 조직 및 직무, 복지제도, 기업문화까지 소개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한화투자증권 입사 희망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며, “사원과 팀장이 직접 채용에 필요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만큼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 '하이쿠이' 심상치 않은 예상 경로…'후지와라 효과' 가능성도
- 불난 건물로 뛰어든 경찰…얼굴 화상 입고도 200명 구했다
- '그놈'의 입...마이크 걷어찬 살인범 [그해 오늘]
- “무인텔서 혼자 자다 누가 껴안아”…업주가 범인이었다
- "'묻지마 범죄' 당했는데 병원비 구하러 다녀야"
- [단독]삼성자산운용, ETF '40% 벽' 깨졌다…미래와 나란히 30%대
- 오늘 놓치면 14년 기다려야…5년 만에 '슈퍼 블루문' 뜬다
- 한국 여자 배구, 베트남에 충격 역전패... VNL 전패 악몽 계속
- “또래보다 크구나”…속옷 안으로 손 넣은 과외선생
- 원할머니 믿었는데…편육 제품 방부제·첨가물 과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