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위크’…한우·전복 반값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9월 1~3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위크 주말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선식품부터 필수 가공·생활용품, 가전을 최대 50% 할인한다.
9월 1~7일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신규 가입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가공식품과 일상용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1+1' 행사를 선보인다.
이어 9월 1~3일 이마트와 동일하게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위크 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은 9월 1~3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위크 주말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선식품부터 필수 가공·생활용품, 가전을 최대 50% 할인한다.
우선 이마트는 한우, 전복, 포도, 국산 삼겹살·목살 등 신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한다. 판매 물량으로만 약 60t을 확보했다.
인기 가공식품과 필수 생활용품의 경우 카테고리별 전 품목 골라담기 행사부터 반값 프로모션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이마트는 브랜드와 가격 관계없이 3종을 9900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행사를 선보인다. 또한 40여 종의 필수 생필품 반값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만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9월 1~7일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신규 가입하면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그 밖에 e머니를 최대 1만점을 증정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KB국민카드·신한카드로 8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SSG닷컴은 이날까지 사전행사인 ‘미리 만나는 신세계 유니버스 위크’를 진행한다. 가공식품과 일상용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1+1’ 행사를 선보인다. 이어 9월 1~3일 이마트와 동일하게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위크 본 행사를 진행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명절을 앞두고 물가가 오르는 이때, 이마트가 고객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위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집에서 현미·잡곡 먹어"…남다른 식단 관리
- 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 사과…사진 무단 유출엔 '법적 대응'
- “아무도 몰랐다?” 김연아 옆 범상치 않은 ‘사진’, 누군가 했더니
- "이제 주2회 나갑니다"…'입시비리 셀럽' 조민 유튜브 본격화
- 황보, 1인 1메뉴 강요에 억울…"음료 4잔보다 비싼 빙수 시켰는데"
- '흉기 위협·폭행' 정창욱 셰프 "실형 부당, 사회에 봉사"…선처 호소
- 임지연 연인 이도현, 군 입대 후 근황…늠름한 까까머리
- 나나도 이한별도 아니었다…‘마스크걸’ BJ 목소리는 누구?
- 무인텔서 혼자 자던 여성 “누가 껴안아 죽을까봐 자는 척”…범인은 업주였다
- 줄리엔강·제이제이 "내년 5월에 결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