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이름까지 비슷’ 손지인, 손연재 잇는 체조 요정 비주얼 [SS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모와 이름까지 비슷하다.
'제2의 손연재'로 주목 받고 있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지인이 "내가 봐도 닮은 것 같다"라며 닮은 꼴을 인정했다.
이어 손연재보다 나은 점, 배우고 싶은 점에 대해서는 "리듬체조가 전체적인 기술부분이 많이 발전해서 그 부분은 내가 나은 것 같다. 배우고 싶은 동작은 포에테 피봇을 굉장히 잘했던 선수여서 배워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경호기자] 외모와 이름까지 비슷하다. ‘제2의 손연재’로 주목 받고 있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지인이 “내가 봐도 닮은 것 같다”라며 닮은 꼴을 인정했다.
30일 오후 서울 중구 SK타워에서 열린 아시안게임 출정식에는 농구 선수 김선형, 리듬체조 손지인, 스케이트보드 조현주, 펜싱 오상욱, 송세라, 리그 오브 레전드 이상혁(페이커), 높이뛰기 최진우, 브레이킹 김헌우(윙)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손지인은 손연재와 관련한 질문에 “외적으로 많이 닮았다고 해주시는데 내가 봐도 많이 닮은 것 같다”라며 수줍게 답했다.
이어 손연재보다 나은 점, 배우고 싶은 점에 대해서는 “리듬체조가 전체적인 기술부분이 많이 발전해서 그 부분은 내가 나은 것 같다. 배우고 싶은 동작은 포에테 피봇을 굉장히 잘했던 선수여서 배워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진행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사진 | 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 미자, 이사 온 새집에 ‘금녀의 공간’ 마련..♥김태현 “와이프 들어오면..”(‘미자네주막’)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단독] 기상캐스터 출신 만능 방송인 안혜경, ‘9월의 신부’된다!
- ‘매뚱은 잊어라’ 40㎏ 감량 홍현희 전 매니저, 날렵 턱선 리즈 비주얼 복귀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진짜 인어공주 아니야” 경리, 섹시한 비키니 자태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이경규도 딸 한마디면 껌뻑 죽네.. 이예림 “♥김영찬, 연애할 때보다 더 잘 챙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