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젤리크루’ 만난다

원호섭 기자(wonc@mk.co.kr) 2023. 8. 31. 09: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 공식 입점

핸드허그의 커머스 플랫폼 기반 통합 크리에이터 수익화 솔루션 ‘젤리크루’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젤리크루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영이의숲, 뚜들리, 소소로운, 치치랜드, 밤토리상점 등 젤리크루 대표 작가들의 스티커, 메모지와 같은 문구부터 파우치, 키링, 러그 등의 리빙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다양한 품목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젤리크루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9월 2일 단 하루 진행하는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에 주목할 만하다. 작가(라라하우스, 소소로운, 에구구, 치치랜드, 케키바이고미, 쿠킹쿠키)들의 스티커와 스트링 파우치로 구성된 2만5000원 상당의 ‘한정판 스티커 랜덤팩’을 60% 할인된 금액(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 특가 찬스 외에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9월 6일까지 올리브영 최대 행사인 ‘올영세일’이 동시에 진행되며, 파우치 4종 37% 할인,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캐릭터 증명사진 세트 랜덤 증정 등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젤리크루 기획전은 9월 17 일까지 계속된다.

젤리크루의 이번 올리브영 입점은 같은 주요 고객층을 가진 양측에게 긍정적 시너지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올리브영은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젤리크루 역시 새로운 분야의 온라인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입지를 다진다는 설명이다.

젤리크루 사업본부 박규욱 팀장은 “올리브영 입점으로 젤리크루의 인기 제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라고 전했다.

핸드허그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를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 중이며, 플랫폼에 입점한 600여 명의 크리에이터 팀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