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존스와 세 번째 만남…가을 남성 골퍼 공략

김진희 기자 2023. 8. 31.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FnC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포틀랜드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세 번째 협업을 전개하며 F/W 시즌 남성 고객 유입을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왁X존스는 22F/W 시즌부터 꾸준히 협업을 진행했다.

왁 관계자는 "23F/W 존스 바이 왁 상품은 연령과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색상과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가을 라운딩을 나서는 남성 골퍼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드스쿨' 영감받은 클래식&빈티지 상품 제안
왁X존스 23 FW 시즌 제품 이미지.(왁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코오롱FnC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포틀랜드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세 번째 협업을 전개하며 F/W 시즌 남성 고객 유입을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왁X존스는 22F/W 시즌부터 꾸준히 협업을 진행했다. 존스가 오랜 시간 쌓아온 헤리티지 요소들을 왁의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매 시즌 남성 골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브랜드가 협업을 시작했던 지난해 7월과 비교했을 때 올해 7월 기준 코오롱몰에서 왁 상품을 구입하는 남성고객층이 120% 이상 증가했다. 지난 23S/S 시즌에 출시된 존스 로고 자수가 새겨진 아노락, 풀오버는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달성하는 등 협업 상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23F/W에 출시된 '존스 바이 왁'(Jones by WAAC) 상품은 젊은 감성의 디자인을 통해 고객 연령층을 넓히고 기존 라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

이번 시즌에는 '더 올드 스쿨'을 테마로 왁의 감성으로 클래식과 빈티지함을 재현해냈다. 맨투맨 티셔츠, 폴로셔츠, 조거팬츠 등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가 없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대거 출시했다.

존스 바이 왁 주요 상품인 '커브로고 우븐 풀오버'는 신축성이 좋은 스판 혼방 소재로 전면에 존스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밑단 양측에 스트링이 적용돼 원하는 모양대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긴팔 폴로셔츠'는 앞 부분에 단추를 달아 입고 벗기 편하도록 제작했으며 그린 색상 바탕에 화이트 블록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하프집업 풀오버'는 신축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허리 옆 부분에 지퍼, 밑단 스트링을 적용했다.

왁 관계자는 "23F/W 존스 바이 왁 상품은 연령과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색상과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가을 라운딩을 나서는 남성 골퍼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