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이진혁 놀라게 한 폭탄 발언…'뮤직인더트립' 향한 기대감 고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인더트립'의 가수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이른바 '배로투어'에 출격한다.
드디어 첫선을 보이는 '뮤직인더트립' 1회에서는 아이돌 3인방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좌충우돌 청춘여행기에 나선다.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서로의 최근 근황을 물으며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이어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여행 이름을 '배로투어'라고 지으며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돌입하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지성·이진혁·이대휘의 청춘여행기
‘뮤직인더트립’의 가수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이른바 ‘배로투어’에 출격한다.
3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가 고스란히 담긴 찐 여행기이다.
드디어 첫선을 보이는 ‘뮤직인더트립’ 1회에서는 아이돌 3인방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가 좌충우돌 청춘여행기에 나선다.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서로의 최근 근황을 물으며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이대휘는 소속되어 있는 그룹 AB6IX 해외투어 중이라고 밝히고, 이진혁은 드라마 촬영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는 등 바쁜 일상을 공개한다.
이를 지켜보던 윤지성은 두 동생들에게 “너무 바쁘면 빠져도 돼”라는 장난을 쳐 시작부터 '찐친' 케미를 자랑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여행 이름을 ‘배로투어’라고 지으며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돌입하는데. ‘배로투어’라고 짓게 된 이유가 이대휘의 센스때문이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들의 좌충우돌 여행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하지만 여행 당일 윤지성은 이진혁에게 “대휘는 빠지게 되었어”라는 충격적인 한마디로 그를 멘붕에 빠지게 한다. 이진혁은 갑작스러운 이대휘의 불참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이대휘가 여행에 불참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한껏 자극시키고 있다.
함께라면 행복도, 기쁨도 2배인 이들의 여행기는 이날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현 "학창시절 가수 꿈 포기"…끝내 오열까지 ('트랄랄라')
- 현빈, 의외의 장소서 포착…아내 손예진과 데이트 근황
- "썩은 동아줄"...김지민, ♥김준호도 놀랄 과거사 언급
- '돌싱' 김새롬, 깜짝 고백 "현재 열애 중"
- "정말 원해"...'오날오밤', 악뮤부터 PD까지 뉴진스 외친 이유
- 서울대·기상캐스터 출신 배우 김혜은, '프로 이직러' 비결은? ('무장해제')
- YG 떠난 강동원, 기획사 AA그룹 설립
- "변명 여지 없어"...라이즈 승한, 사생활 논란 사과
- 아이유 공연 실황 영화, 전 세계 38개국 개봉 확정
- 김희선, 18년 만에 성룡 만난다…'신화2' 우정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