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맞은 배너, 데뷔 최초 팬 콘서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가 데뷔 후 첫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31일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는 배너가 오는 10월 14, 1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팬 콘서트 '브이브이에스 어드벤처(VVS ADVENTUR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편 배너의 국내 팬 콘서트 '브이브이에스 어드벤처'는 오는 10월 14,1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가 데뷔 후 첫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31일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는 배너가 오는 10월 14, 1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팬 콘서트 '브이브이에스 어드벤처(VVS ADVENTUR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너는 서울에서 시작해 도쿄, 오사카, 마카오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을 만날 예정이다.
공연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톤 무드 속 멤버들의 이름이 담긴 다섯 개의 사물함 위로 이번 팬콘서트 제목인 'VVS ADVENTURE 2023 VANNER FANCON TOUR'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콘셉트는 학교에 숨겨진 비밀을 찾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다.
콘셉트는 학교에 숨겨진 비밀을 찾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콘셉트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와 팬이 두루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구성해 친근하고 정겨운 분위기를 형성할 것"이라며 "배너는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배너는 지난 2019년 데뷔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데뷔 전 일본에서 약 200회 이상 진행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해 탄탄한 실력을 갖췄다. 이들은 지난 4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11시로 최종 우승하며 전성기를 맞이했다.
특히 지난 21일 발표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베니비디비쉬(VENI VIDI VICI)'로는 한류 신인상 수상, 각종 글로벌 차트 1위 장식, 10만 장 이상 역대 최고 앨범 판매량 달성 등 커리어 하이 기록을 써내고 있다.
한편 배너의 국내 팬 콘서트 '브이브이에스 어드벤처'는 오는 10월 14,15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솥 광고 등장한 김연아, 섭외 일등공신은 '이 남자'였다
- '이 가격 실화?' 쇼핑 천국된 '이 나라', 외국인 몰려든다
- '김치로 돌돌 싼 라면이 김치말이 국수?' 외국인 유튜버 먹방 '당혹'
- 치마입은 여자만 보면 '찰칵'…'전과 2범' 30대男 잡았다
- '야수의 심장' 달았다…세계 62대뿐인 슈퍼 스포츠카
- “잘못 만회하고 싶다” 버스회사에 25만원 보낸 승객, 어떤 사연이
- 국내 1호 '레즈비언 부부' 딸 낳았다…“다양한 가족 인정해야”
- 고3에 '4기 암' 진단 받았지만…투병 끝 EBS만으로 서울대 합격
- ''예쁜 차' 무시하지마'…상반기 경차시장, '레이' 혼자 잘 팔렸다
- 박원순 전 서울시장 묘소 또 훼손…누군가가 검정색 스프레이 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