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충격의 여장…중국에서 무슨 일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체육회' 전현무가 충격적인 여장을 선보였다.
오는 9월 1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체육회'는 아시안게임 개최지 항저우로 떠난 전현무, 허재, 김병현, 이천수, 조정식의 모습이 공개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사이좋게 모여 '항저우 F4'를 자처하고 있는 허재, 김병현, 이천수, 조정식, 그리고 이들과 달리 혼자서 공항에 덩그러니 있는 전현무의 모습이 대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체육회' 전현무가 충격적인 여장을 선보였다.
오는 9월 1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체육회'는 아시안게임 개최지 항저우로 떠난 전현무, 허재, 김병현, 이천수, 조정식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대환장파티' 현장 사진에서 전현무가 여장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국장' 전현무는 고운 메이크업에 올림머리, 중국의 화려한 전통의상까지 장착했다. 전현무는 여장을 한채 이천수, 조정식과 함께 거리 퍼레이드에 나서고 있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퍼레이드에 합류한 이천수, 조정식은 흥 넘치는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였고, 여기에 조정식은 열혈 중계 모드로 마이크를 잡으며 캐스터 본능을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사이좋게 모여 '항저우 F4'를 자처하고 있는 허재, 김병현, 이천수, 조정식, 그리고 이들과 달리 혼자서 공항에 덩그러니 있는 전현무의 모습이 대비된다. 전현무가 멤버들 없이 항저우 거리를 홀로 헤매며 패닉 상태에 빠진 모습은 만만치 않은 시련을 암시한다.
한편 '조선체육회'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억원 내려도 세입자 없더니…" 잠 설치던 집주인들 '화색'
- "에코프로 다음은 여기"…개미들 1조3000억 폭풍 매수한 종목
- "기준금리 0%지만…" 일본서 벌어진 기상천외한 결정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최수영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사는 이유, 소녀시대니까" [인터뷰+]
- 백호 "'엘리베이터', 유명한 곡이라 좋다…박진영 반응 궁금" [인터뷰+]
- '제2의 손연재' 리듬체조 손지인 "내가 봐도 닮은 것 같네요"
- "H.O.T 강타 포스터 걸어놓고 공부"…첫 흑인 입자물리학 교수 탄생
- '구속 위기' 안성현, 누구길래…프로골퍼→핑클 성유리 남편
- 연예인 얼굴 합성 음란물 제작하던 그놈, 결국 잡혔다
- 이번에 놓치면 14년 기다려야…오늘 밤 '슈퍼블루문'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