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로미나 선곡에 진땀 “트라우마 생겼다”(미스터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성훈이 뼈아픈 기억에 눈시울을 붉힌다.
이날 TOP7 眞(진) 안성훈은 황금기사단 용병 로미나와 맞대결에 나선다.
역대급 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안성훈은 무대가 시작되기도 전에 로미나에게 기선 제압당해 휘청거린다.
안성훈은 로미나의 선곡을 듣자마자 어쩔 줄 몰라 하며 진땀을 흘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안성훈이 뼈아픈 기억에 눈시울을 붉힌다.
8월 31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세계 속으로 특집으로 꾸며져 젠 엄마 사유리, 소울 전파사 그렉, 금발 트로터 로미나, 미스터추 추혁진이 K-트로트 세계화를 위한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한다.
이날 TOP7 眞(진) 안성훈은 황금기사단 용병 로미나와 맞대결에 나선다. 독일에서 온 로미나는 엘리제의 여왕 이미자의 첫 외국인 수제자로, 이미자의 전국투어 콘서트에 함께 오를 만큼 만만치 않은 내공의 소유자다.
역대급 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안성훈은 무대가 시작되기도 전에 로미나에게 기선 제압당해 휘청거린다. 이에 안성훈은 "시작부터 기가 죽는다"라며 멘털에 타격을 입은 모습을 드러낸다고.
뿐만 아니라 로미나는 파격 선곡으로 TOP7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든다. 안성훈은 로미나의 선곡을 듣자마자 어쩔 줄 몰라 하며 진땀을 흘린다. 안성훈을 벌벌 떨게 만든 노래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
이어 공개된 로미나의 무대는 그야말로 역대급이었다고 한다. "이미자 선생님이 오신 줄 알았다"라는 최고의 극찬이 쏟아진 무대에 안성훈은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호소했다는 후문. 안성훈의 동공 지진을 유발한 트라우마는 무엇이었을까. 31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TV CHOSUN ‘미스터로또’)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김혜수, 바이커 쇼츠+슬리퍼 신고 전시회 나들이‥너무 털털해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나 몰래 결혼한 남친 탓 1억 빚, 서장훈 번아웃 온 사연 (물어보살)[결정적장면]
- ‘임지연♥’ 이도현, 입대 후 늠름해진 근황…까까머리에도 훈훈 비주얼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