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2023 팀 차붐 독일 원정대' 후원
2023. 8. 31.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폼에 금호타이어 로고 노출 금호타이어가 한국 유소년 축구 육성을 위한 프로젝트인 '2023 팀 차붐 독일 원정대'를 후원했다고 31일 밝혔다.
팀 차붐 독일원정대는 한국 유소년 축구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차범근 축구상을 수상한 축구 꿈나무 16명의 선수들이 독일로 원정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후원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팀 차붐 독일 원정대 선수들의 유니폼, 유튜브 등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홍보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폼에 금호타이어 로고 노출
금호타이어가 한국 유소년 축구 육성을 위한 프로젝트인 '2023 팀 차붐 독일 원정대'를 후원했다고 31일 밝혔다.
팀 차붐 독일원정대는 한국 유소년 축구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차범근 축구상을 수상한 축구 꿈나무 16명의 선수들이 독일로 원정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선수들은 현지에서 분데스리그 유소년팀들과 친선경기 및 합동훈련을 경험하고 선진 축구 문화와 유소년 정서 교류를 통해 특별한 축구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팀 차붐 선수들은 금호타이어의 공식 프리미엄 파트너사인 독일의 명문 축구구단 바이어 04 레버쿠젠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레버쿠젠의 홈 경기장인 바이아레나를 투어하고 레버쿠젠U14팀과도 친선경기도 치뤘다. 이번 후원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팀 차붐 독일 원정대 선수들의 유니폼, 유튜브 등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홍보한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9/2020시즌부터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어 04 레버쿠젠과 글로벌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독일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이탈리아의 명문축구 구단 AC 밀란과 공식 프리미엄 파트너사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유럽 시장 스포츠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는 실적 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올해 금호타이어는 상반기 매출액 2조30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22.7% 성장했다. 특히, 유럽지역에서 신차용 타이어뿐 아니라 교체용 타이어 판매가 늘면서 글로벌 성장을 견인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명문 축구구단과의 프리미엄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며 "이번 행사로 유소년들이 축구를 통해 꿈을 하나둘 이뤄나가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 기아, '어쩌다 취준생 시즌 3' 진행
▶ [하이빔]전기차, 경량화에 더 집중해야
▶ [시승]모두가 행복한 맞춤형 M, BMW M3 투어링
▶ [하이빔]전기차, 경량화에 더 집중해야
▶ [시승]모두가 행복한 맞춤형 M, BMW M3 투어링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