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얼 위고’ 떴다…바르셀로나 ‘미래’ 파티, 토트넘도 첼시도 아닌 브라이턴 ‘임대’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르셀로나 미래 안수 파티가 브라이턴으로 전격 이적한다.
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31일(한국시간) '파티가 브라이턴으로 가는 게 확정됐다'라며 '브라이턴과 바르셀로나 사이에서 구두 합의가 완료됐다. 1년 임대 계약이 될 것이 유력하다'라고 설명했다.
파티는 바르셀로나의 신성이자 미래였다.
결국 바르셀로나에서 입지가 줄어든 파티는 이적을 결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바르셀로나 미래 안수 파티가 브라이턴으로 전격 이적한다.
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31일(한국시간) ‘파티가 브라이턴으로 가는 게 확정됐다’라며 ‘브라이턴과 바르셀로나 사이에서 구두 합의가 완료됐다. 1년 임대 계약이 될 것이 유력하다’라고 설명했다. 완전 이적 욥선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파티는 바르셀로나의 신성이자 미래였다. 17세의 나이로 프로 무대에 데뷔했고, 구단 역사상 최연소 득점을 비롯해 여러 기록을 써내려갔다. 리오넬 메시(마이애미)의 최고 재능 중 한 명으로 꼽혔다. 그러나 왼쪽 무릎 부상으로 장기 이탈하며, 어려움을 겪었다.
그리고 올 시즌에는 팀 내 주전 경쟁에서 밀렸다. 바르셀로나가 치른 3경기에서 모두 교체 출전했고, 출전 시간도 47분에 불과하다. 결국 바르셀로나에서 입지가 줄어든 파티는 이적을 결심했다. 처음엔 토트넘, 첼시 등도 파티를 원했다. 하지만 결국 파티의 행선지는 브라이턴이 됐다. 브라이턴에서는 출전 기회를 보다 많이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 미자, 이사 온 새집에 ‘금녀의 공간’ 마련..♥김태현 “와이프 들어오면..”(‘미자네주막’)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단독] 기상캐스터 출신 만능 방송인 안혜경, ‘9월의 신부’된다!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진짜 인어공주 아니야” 경리, 섹시한 비키니 자태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이경규도 딸 한마디면 껌뻑 죽네.. 이예림 “♥김영찬, 연애할 때보다 더 잘 챙겨줘”
- “했다 하면 성공” 이준기, 과거 연예인병 고백→“여동생과 지금도 같이 살아” (유퀴즈)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