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손 박나래 “두 번 무릎 꿇어” 취향 가득 집 완성 (빈집살래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빈집살래3'에서 넘치는 열정으로 자신의 취향이 가득 담긴 집을 완성시켰다.
박나래는 지난 30일 방송된 MBC와 라이프타임이 공동 제작한 초대형 빈집 재생 프로젝트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 5회에서 빈집 4채의 변신을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채정안, 신동, 김민석과 함께 전주 팔복동에 출동했다.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방송되는 MBC‧라이프타임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지난 30일 방송된 MBC와 라이프타임이 공동 제작한 초대형 빈집 재생 프로젝트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 5회에서 빈집 4채의 변신을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채정안, 신동, 김민석과 함께 전주 팔복동에 출동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주도적인 진행력과 진심 가득 리액션으로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폐가나 다름없었던 민석팀의 빈집이 색다르게 변신하자 박나래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급기야 전주 지역의 특성과 카페, 바람 등 모든 것을 살린 집의 결과물에 “너무 욕심쟁이 아닙니까?”라는 한마디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박나래는 이어 자신의 취향이 한가득 담긴 ‘나래바 in 전주’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나래는 자신의 취향을 집 내부에 충족시키고자 ‘키네틱월’을 설치하고자 했고 두 번의 무릎 꿇음과 눈물의 읍소로 이를 설치하는 데 성공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어떻게든 집을 완성시키겠다는 그녀의 남다른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지게 했다.
‘나래바’ 천장에 돌을 띄우고 싶었던 박나래는 주어진 시간 내에 성공하지 못했다. 이에 신동이 실패한 이유에 대해 묻자 나래팀의 전문가는 “천장을 뚫고 하늘에서 떨어진 행성을 모티브로 했다”라고 말했고 이를 듣던 그녀는 “제가 박 씨 아닙니까? 조상을 거슬러 올라가면 박혁거세. 그 후손답게 생명체가 살아 숨 쉬어서 마치 깨어나는 것처럼”이라는 센스와 위트 넘치는 말을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집을 완성시킨 박나래는 맛과 멋을 모두 잡으며 관광객을 매료시킬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해야 했다. 이에 그녀는 심사숙고 끝에 미트파이와 맥주라는 환상적인 조합을 선정했고 ‘큰손’의 면모까지 보이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오픈 영업을 하루 앞두고 가게 홍보를 위해 발에 땀띠 나게 뛰어다닌 박나래는 역대급 무더위 속에서도 팔복동 손님 유치를 위해 홍보를 진행했다. 그녀는 시민들에게 홍보용 부채를 나눠주는가 하면 적극적으로 인터뷰를 실시했고 능수능란한 말솜씨로 진행 실력을 발휘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조차 팔복동에 방문하고 싶게 만들었다.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방송되는 MBC‧라이프타임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토리아, 더 예뻐진 근황…파격 의상으로 시선 강탈
- ‘마스크걸’ 이한별 “분장 지운 안재홍 못 알아봐…싱크로율 위해 나도 ‘흑칠’” (종합)[DA:
- 16기 영숙, 트라우마 버튼 눌리자 날뛰어→광수·옥순 제대로 불똥 (나는솔로)[TV종합]
- 신성♥박소영, 첫 데이트부터 심장 스킨십 “떨려요?” (신랑수업)[TV종합]
- 라이즈 승한, ‘사생활 사진’에 “팀에 피해 끼쳐” 사과→SM은 고소 예고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