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거점 점령전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거점 점령전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거점 점령전'의 전투 및 진행 방식이 개편됐다.
우선, 점령 중인 거점 포기 없이 타 거점을 파괴 또는 해당 지역으로 거점을 이동하기 위한 전투가 가능해졌다.
또, '거점 점령전' 신규 시즌 시작 시 모든 거점 점령 상태가 초기화되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거점 점령전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거점 점령전’의 전투 및 진행 방식이 개편됐다. 우선, 점령 중인 거점 포기 없이 타 거점을 파괴 또는 해당 지역으로 거점을 이동하기 위한 전투가 가능해졌다. 또, ‘거점 점령전’ 신규 시즌 시작 시 모든 거점 점령 상태가 초기화되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거점 점령전’의 시즌은 매월 1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예 던전인 ‘그림자 성채’에 7, 8 단계가 더해졌다. 8단계는 일반 몬스터가 없는 보스 지역으로, 기존 6단계 보스 지역이 8단계로 상승했다. 이용자들은 2단계부터 7단계까지의 모든 보스를 처치해야 8단계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8단계에서 등장하는 ‘파프니르의 그림자’를 토벌하는 이용자들은 ‘파프니르의 황금 비늘’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스킬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스킬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일반 등급부터 희귀 등급의 '액티브 스킬'까지 10강 달성 시, 초월 재료를 사용해 각 스킬의 추가 성장이 가능하다.
다음 달 1일부터는 ‘무한의 탑 시즌3’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새로운 형태의 적들이 등장하는 '전사의 증명'과 '힘의 시련' 등의 다양한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6일까지 ‘로키의 그림자’ 출현 빈도수 증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13일까지는 ‘스킬 성장 지원 미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각종 ‘스킬 기술서 상자’를 제공한다. 또 같은 달 27일까지는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필드 몬스터를 처치할 시 ‘공허 소환체 부위’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영웅 등급 공허 소환체 결정’ 등의 보상들과 교환할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 흥행 지속…글로벌 영향력 강화
- 구글·삼성전자·카카오게임즈, 최적화 기술 협업…'아레스' 인기 고공행진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워, 첫 월드 서버 이전 업데이트
-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길드 레이드 콘텐츠 선보여
- 카카오게임즈, 신작 잇따른 흥행...실적 개선 '파란불'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1.0', 2023 정규 시즌 1 시작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