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길거리 홍보, 수산시장서 일할 때 생각나” (빈집살래3)[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석이 과거 수산시장에서 일할 때 길거리 홍보도 했다고 말했다.
완벽한 인테리어, 메뉴 개발까지 완성된 4개의 가게가 첫 영업을 앞두고 박나래, 신동, 채정안, 김민석이 길거리 홍보에 나섰다.
김민석은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전주객사로 가서 "수산시장 일할 때 나와서 말거는 것 많이 했는데 옛날 생각이 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석이 과거 수산시장에서 일할 때 길거리 홍보도 했다고 말했다.
8월 30일 방송된 MBC 라이프타임 공동제작 빈집 재생 프로젝트 ‘빈집살래 시즌3 수리수리 마을수리’에서는 전주시 팔복동 신복마을 빈집 4채가 확 달라진 모습이 공개됐다.
팔복동 빈집 4채가 카페와 식당으로 변신했다. 완벽한 인테리어, 메뉴 개발까지 완성된 4개의 가게가 첫 영업을 앞두고 박나래, 신동, 채정안, 김민석이 길거리 홍보에 나섰다.
박나래는 한옥마을로 향해 사람들을 만났고, 신동은 전북대학교로 향했지만 아쉽게도 방학이었다. 신동은 공원에서 마이크를 들고 홍보에 나섰고 아이에게도 머리 위로 동그라미를 그리게 하며 노련한 모습을 보였다.
채정안은 전주역으로 가서 막 전주 여행을 온 사람들에게 부채를 건네며 홍보했다. 김민석은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전주객사로 가서 “수산시장 일할 때 나와서 말거는 것 많이 했는데 옛날 생각이 난다”고 말했다.
긴장했던 김민석은 정작 사람들을 만날수록 “재미있다”며 미소를 보였다. (사진=MBC ‘빈집살래 시즌3’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임지연♥’ 이도현, 입대 후 늠름해진 근황…까까머리에도 훈훈 비주얼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
- 와일드캣츠 임종임, 방광암 수술 후 별세…한지일 “외롭게 떠나” 애통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