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이준기 “결혼 못 하는 이유, 여동생과 같이 살아서라고”(유퀴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기가 여동생과 깊은 우애를 자랑했다.
이준기는 여동생과 오빠의 남다른 우애에 감탄하는 유재석의 반응에 "같이 했음 좋겠다. 어쨌든 같이 사니까"라며 "저를 위해서 또 본인이 너무 고생을 많이 한다. 음식도 그렇고. 제가 오롯이 일에 집중하게 해 준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준기가 여동생과 깊은 우애를 자랑했다.
8월 3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09회 '최후의 기회' 특집에는 배우 이준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준기는 2013년부터 여동생과 살고 있는 사실을 밝혔다. 이런 여동생은 주짓수 스파링의 상대이기도 하다고.
이준기는 "저희를 잘 아는 사람들은 '둘 다 결혼을 못 하는 이유는 둘이 붙어 있어서'라고 한다. 서로 너무 신경을 쓰니까. 저희는 정말 잘 맞다. 살면서 정말 여러 가지를 같이 한다. 주짓수도 제가 배워보니까 몸을 단련시키고 보호하기에 참 좋을 것 같아서 해 보라고 끌고 갔다. 하다 보니 재밌고 오빠랑 같이 하는 게 좋아서 대회도 나가고 수상도 하고 그걸 3년 반 같이 수련했다"고 밝혔다.
이준기는 여동생과 오빠의 남다른 우애에 감탄하는 유재석의 반응에 "같이 했음 좋겠다. 어쨌든 같이 사니까"라며 "저를 위해서 또 본인이 너무 고생을 많이 한다. 음식도 그렇고. 제가 오롯이 일에 집중하게 해 준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준기는 여동생이 결혼한다고 하면 신경 쓰일 것 같다는 말에 "정말 화난다. 똑바로 된 사람이 아니라면 잠깐 이 일을 접고서라도 관리에 들어가지 않을까 한다"며 "정말 소중한 가족"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준기는 1982년생으로 만 41세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홍진영, 셀프 주유하면서도 섹시할 일? 육감적 몸매 과시
- 강수지, 비문증 이어 퇴행성 관절염 진단 “손가락 쓰지 말라고” (강수지tv)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임지연♥’ 이도현, 입대 후 늠름해진 근황…까까머리에도 훈훈 비주얼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치과의사 이수진 “마카오서 거지돼, 잘 곳 없다” 호텔 예약했는데 왜?
- 와일드캣츠 임종임, 방광암 수술 후 별세…한지일 “외롭게 떠나” 애통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